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아 동반 고객도 편안하게 휴식을~”…제주신화월드, 쿠첸과 VIB족들을 위한 유아가전 렌털 서비스 선봬

공유
0


“유아 동반 고객도 편안하게 휴식을~”…제주신화월드, 쿠첸과 VIB족들을 위한 유아가전 렌털 서비스 선봬

9월 1일부터 ‘신화리조트’ 투숙객 대상 쿠첸 오토분유포트와 젖병살균소독기 무상 렌털

center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쿠첸과 연계해 ‘VIB(Very Important Baby)족’을 사로잡을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제주신화월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쿠첸과 연계해 ‘VIB(Very Important Baby)족’을 사로잡을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호캉스’가 여행 업계의 메가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실제로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국내 여행객들이 생각하는 휴식 여행 1순위가 ‘가족여행’이었다. 특히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에게는 수유실, 유아식, 놀이시설 등 아기들을 위한 서비스들이 호텔 숙박을 결정하는 주요한 요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관(이하 ‘신화리조트’)’에서는 오는 9월 1일부터 영유아를 동반한 고객들을 위해 쿠첸 유아가전 렌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쿠첸 베이비케어’는 쿠첸의 프리미엄 유아가전이다. 수유량 혹은 분유 스푼량에 따라 출수량을 선택할 수 있고 1℃ 단위의 세밀한 온도 조절이 가능한 ‘오토분유포트’와 국내 최초 의료기기 살균 전용 UV LED를 적용해 99.9%의 살균효과를 자랑하는 ‘젖병살균소독기’가 있다.

‘신화리조트’ 투숙객들은 렌털 서비스를 통해 쿠첸 ‘오토분유포트’와 ‘젖병살균소독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화리조트’는 슈페리어·디럭스·주니어 스위트 등 3개 객실 타입을 제공하고 있다. 전체 객실의 30%가 커넥팅룸으로 연결 되어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산방산과 모슬포 앞바다, 가파도와 마라도까지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절경을 자랑하는 ‘스카이 풀’, 제주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존’, 가족과 함께 여유자작하게 산책할 수 있는 정원, 피트니스 코너, 패밀리 BBQ 레스토랑 ‘신화다이닝 & 라운지’ 등 시설들이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