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휴테크 안마의자, 추석 앞두고 9월 1일까지 코스트코 부산·세종점서 안마의자 로드쇼 진행

공유
0


휴테크 안마의자, 추석 앞두고 9월 1일까지 코스트코 부산·세종점서 안마의자 로드쇼 진행

안마의자부터 발 마사지기까지 다양하게 구성, 명절 선물 찾는 소비자 공략

center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오는 9월 1일까지 코스트코 부산·세종점에서 ‘휴테크 안마의자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휴테크산업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이 오는 9월 1일까지 코스트코 부산·세종점에서 ‘휴테크 안마의자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휴테크 측은 보다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 안마의자 제품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형 유통 체널인 코스트코를 중심으로 로드쇼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로드쇼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 LS7와 S7, Q9 등 HBLS(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 타깃 마사지 기술이 탑재된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HBLS 시스템은 인체 마사지 가능 범위를 세밀하게 구분해 보다 정밀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기술이다.

로드쇼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휴테크 LS7은 총 140단계까지 마사지 가능 부위 구분이 가능한 ‘HBLS 140’ 기술을 탑재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섬세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폴딩형 디자인의 ‘듀얼웨이브’ 발마사지기도 함께 선보였다.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듀얼웨이브’는 2개의 발롤러와 1개의 진동롤러로 발 전체에 깊은 마사지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버튼형 조절 방식으로 간편하게 작동이 가능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쉽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이 업체 관계자는 “이번 로드쇼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안마의자 구매를 생각하고 있는 고객에게 제품 체험과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