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미더머니8' 유자vs서동현, '시발점' 선곡 패자부활 빅매치

공유
3

'쇼미더머니8' 유자vs서동현, '시발점' 선곡 패자부활 빅매치

16일 밤 방송되는 엠넷 랩 서바이벌 오디션 '쇼미더머니 8'은 1:1 크루 배틀이 진행되는 가운데 빅매치로 꼽히는 서동현과 유자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사진=엠넷 '쇼미더머니 8'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6일 밤 방송되는 엠넷 랩 서바이벌 오디션 '쇼미더머니 8'은 1:1 크루 배틀이 진행되는 가운데 빅매치로 꼽히는 서동현과 유자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사진=엠넷 '쇼미더머니 8' 영상 캡처
크루패스를 통해 부활한 유자와 서동현의 빅매치가 그려진다.

16일 밤 방송되는 엠넷 랩 서바이벌 오디션 '쇼미더머니 8'은 1:1 크루 배틀이 진행되는 가운데 빅매치로 꼽히는 서동현과 유자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서동현이 속한 BGW-v크루 기리보이가 "(동현아) 본때를 보여주자", 밀릭이 "우리 동현이가 잘 해낼 거다"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자 상대팀인 유자의 40크루 스윙스와 매드클라운은 "유자가 이긴다"며 받아쳐 팽팽한 대립각을 세웠다.

40크루 키드밀리는 "이 두 친구가 네임벨류가 없는 상태에서 가장 가대를 많이 받았다. 또 '절반탈락심사'에서 한 번씩 떨어진 상태에서 크루패스를 통해 부활해서 다시 올라온 두 친구다"라며 서동현과 유자가 꾸밀 무대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해야 하는 1:1 크루 배틀에서 상대로 유자를 선택한 서동현은 "저랑 같이 크루 패스 받은 사람끼리 누가 더 자기 크루를 빛낼 수 있나 겨뤄보고 싶다"며 콕 집어 유자를 지목한 이유를 밝혔다.

무대에 오른 두 사람의 대결을 지켜본 프로듀서들과 특별 심사위원 모두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

'시발점'(Prod. by Verbal Jint)을 선곡해 1:1 크루 배틀 대결을 펼친 서동현과 유자 중 탈락자는 과연 누구인지 오늘(16일(밤 11시에 방송되는 엠넷 '쇼미더머니 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