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79회 이영은, 여름이 송민재 입양 확정!…윤선우 친아들 의혹 증폭

공유
3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79회 이영은, 여름이 송민재 입양 확정!…윤선우 친아들 의혹 증폭

변주은, 이영은에 "윤선우 좋아한다" 고백

center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79회에는 왕금희(이영은 분)가 복지사에게 여름이(송민재 분) 입양이 확정됐다는 연락을 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79회 예고 영상 캡처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선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79회에는 왕금희(이영은 분)가 복지사에게 여름이(송민재 분) 입양이 확정됐다는 연락을 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여름아 부탁해' 7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주상원(윤선우 분)이 금희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된 윤선경(변주은 분)은 금희를 찾아가 긴장감을 자아낸다.

윤선경은 상원이 금희를 좋아한다고 밝히자 "이번에 나 너 쉽게 포기 안 해"라며 자리를 뜬다.

왕금희를 집으로 찾아간 윤선경은 주상원을 좋아한다며 "언니가 저 좀 밀어주세요"라고 금희에게 부탁한다.
한편, 금희는 여름이 입양이 확정됐다는 복지사의 연락을 받고 환호한다.

복지사가 "축하드려요. 왕금희씨"라고 하자 금희는 "여름이 데려올 수 있는 거예요?"라며 감격한다.

한준호(김사권 분) 또한 여름이 입양 소식을 듣고 주상미(이채영 분)에게 "금희가 여름이 데려오게 됐답니다"라고 전한다. 상미는 금희 입양 소식에 시큰둥해한다.

선경의 부탁을 받은 금희는 여름이를 같이 데리러 가자는 상원의 말을 거절한다. 상원이 "지금 저랑 같이 가서 데리고 와요"라고 하자 금희는 "직장 동료 그 이상의 호의 그만 베풀라고 말씀 드렸다"라며 선을 긋는다.

마침내 상원은 금희에게 6년 전 모친 허경애(문희경 분)의 반대로 강제로 이별하게 된 전 여친 보라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 놓는다.

미혼모 아들로 보육원에 들어온 여름이가 상원과 보라의 아들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여름아 부탁해'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