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정보' 테마맛집 무한리필 족발세트·구이+샤브 무한리필, 장사의신 '불고기해물전골' 위치 어디?

공유
13

'생생정보' 테마맛집 무한리필 족발세트·구이+샤브 무한리필, 장사의신 '불고기해물전골' 위치 어디?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876회에는 '장사의신'으로 불고기해물전골을 소개한다. '테마 맛집' 코너에서는 오늘의 테마 : 무한리필 편으로 '고기 7종+샤부샤부+떡볶이+순대+양념치킨+튀김 & 족발+보쌈+막국수+깐풍기+부침개'를 선정했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876회에는 '장사의신'으로 불고기해물전골을 소개한다. '테마 맛집' 코너에서는 "오늘의 테마 : 무한리필" 편으로 '고기 7종+샤부샤부+떡볶이+순대+양념치킨+튀김 & 족발+보쌈+막국수+깐풍기+부침개'를 선정했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2tv 생생정보에서 '장사의신'으로 불고기문어낙지전골을 소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876회에는 SNS 화제현장, 테마 맛집, 장사의 신,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등의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SNS 화제 현장' 코너에서는 "도심 이색 피서"로 스노우파크와 숯가마수영장을 공개한다.

'테마 맛집' 코너에서는 "오늘의 테마 : 무한리필" 편으로 '고기 7종+샤부샤부+떡볶이+순대+양념치킨+튀김 & 족발+보쌈+막국수+깐풍기+부침개'를 선정했다.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연 매출 16억! 불고기해물전골" 편으로 군산 <한소끔>을 방문한다.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에서는 "241번째 미션! 강원도 평창군" 편으로 평창 더위사녕축제 등을 둘러본다.

2tv생생정보 맛집 오늘은 다음과 같다.

[SNS 화제 현장]
■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

■ 숲을 그리다(숯가마+수영장)
-위치: 경기도 여주시 북내면 상교3길 56-37

[테마 맛집-무한리필]
■ 강남대패&샤브 본점
동탄 맛집으로 '무한리필 구이+샤브 세트' 1인 1만4900원이다. 2시간 이용제한이 있다.
-위치 : 경기도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 8. 워터밸리 113,114호

■ 족보갈비
부천 역곡 맛집으로 족발과 보쌈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무한리필 족발 세트(보쌈+막국수+샐러드+부침개+깐풍기) 1인 1만400원이다. 2인 이상 주문 가능.
-위치: 경기도 부천시 범안로 43 (지번: 괴안동 88-12)

[장사의 신]
■ 한소끔
군산 나운동 맛집으로 해물탕과 해물찜 전문점이다. 전복과 문어 등이 들어간 '불고기문어낙지전골' 2인 5만5000원이다.
-위치: 전라북도 군산시 백토로 284-8 (지번: 나운동 191-65)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평창]
■ 알펜시아 알파인 코스터
-위치: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용산리 438-177

■ 월이메밀닭강정
-위치: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기풍3길 33

■ 평창 더위 사냥 축제
-위치: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 해뜰마을길 49-8

■ 용평리조트 발왕산 케이블카
-위치: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용산리 99

■ 대관령 의야지 바람마을
-위치: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회계리 사부랑길 8

한편, 다양한 여행 정보와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KBS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