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드뉴스] 열 받은 피부에 긴급 SOS…여름철 쿨링 아이템 7

공유
0


[카드뉴스] 열 받은 피부에 긴급 SOS…여름철 쿨링 아이템 7

center
center

center

center

center

center

center

center

center

center


여름철 직사광선은 15분만 쬐어도 금세 피부 온도가 40℃까지 오른다.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달아오른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를깨뜨려 트러블을 유발하고, 피지량은 늘어나는데, 피부 속은 오히려 건조한'속 건조'의 원인이 되기도 하며, 노화와피부 트러블 원인이 되니 피부 온도 관리는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초기에 해주는 것이 좋다. 소중한 내 피부를여름 철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시원하게 진정시키는 '쿨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1.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가격 : 475ml 2만 원

짜릿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유기농 에어컨 보디워시’. 피로, 부기, 근육 뭉침을 완화하는페퍼민트 오일이 함유되어 바로 씻어내지 않고 20~30초 후 씻어내면 청량감을 더욱 느낄 수 있다.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온몸에 사용 가능해 간편하다.

2. 히든랩 [오픈 유어 아이스크림]

가격 : 80ml 2 8천원

달아오른 피부 열감을 즉각 시원하게 가라앉히는 ‘냉장고 크림’. 바르자마자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가 내려가는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느낄 수 있다. 젤리처럼 탱글탱글한 텍스처가 청량감을 더하고, 블루라이트도차단해준다.

3.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언 마스크]

가격 : 25g 4매입 3 5천 원

콜라겐 추출물 77%을 함유한 퍼밍업 마스크가 피부 온도를낮춰 수분 함량이 높은 겔 제형이 피부 온도를 낮추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복합 펩타이드 4종과 아미노산 17종이함유돼 탄력, 주름 개선 효과까지 갖추고 있다.

4. 실큰 [스킨 비비드]

가격 : 18 9천원

여름철 무더위로 달아오른 피부, 똑똑한 디바이스로 시원하게관리할 수 있다. 뜨거워진 피부와 퉁퉁 부은 얼굴엔 쿨링 모드를 사용해 시원하고 가뿐하게, 42℃ 6℃의냉·온열 모드가 전환돼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5.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세럼]

가격 : 75ml 2 9천원

뜨겁게 달아오른 두피를 식히는 아이스 쿨링 세럼. 아스테라추출물, 쿨링 에센셜 오일이 두피 온도를 내려 샴푸 후 두피 구석구석 나눠 바른 뒤, 마사지하면 끝!헹굴 필요 없이 쿨링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다.

6. 어퓨 [셔츠 꽁꽁 미스트]

가격 : 80ml 2 8백원

옷 입기 전에 뿌리면 시원함이 느껴지는 쿨링 스프레이. 멘톨, 아이스 플랜트 추출물이 땀과 열기를 관리해 시원하게 옷 입기 전, 더울 때마다뿌리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상쾌한 민트향이 땀 냄새도 관리해 운동 후 뿌려도 좋다.

7. 이지피지 [워터 멜론 아이스-스틱]

가격 : 15g 1 8천원

즉각 아이스 케어가 가능한 컴백트한 쿨링 마스크 스틱. 5종히알루론산과 티트리 잎 수가 함유돼 보습과 진정을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다. 향긋한 수박 향이 나며, pH 5.5약산성이라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춰준다.


윤수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oonsm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