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7월 28일까지 ‘쿠폰의 정석’ 이벤트…10종 할인쿠폰 증정

공유
0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7월 28일까지 ‘쿠폰의 정석’ 이벤트…10종 할인쿠폰 증정

9월까지 아리따움 멤버십 서비스 ‘스마트 클럽’ 혜택도 추가 적용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오는 7월 28일까지 전국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아리따움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오는 7월 28일까지 전국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오는 7월 28일까지 전국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일 행사로 6월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행사 기간 기존 아리따움 회원과 새로 가입하는 회원은 총 10종의 할인 쿠폰을 새로 발급받게 된다. 해당 쿠폰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원하는 할인 쿠폰을 적용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쿠폰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제품 등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별 혜택쿠폰, 구매 금액과 중복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으로 구성됐다.

중복할인 전용 쿠폰을 제외한 쿠폰은 함께 적용할 수 없으며 신상품과 일부 브랜드 상품에는 사용이 제한된다. 쿠폰 사용 범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체 측은 올해 9월까지 아리따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무료로 아리따움만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트 클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 회원으로 승격되면 각종 할인과 무료배송,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스마트 스토어’ 등록을 통해 즉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와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받는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