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레알 ‘잡힐 듯 잡히지 않는’ 포그바에 애간장…그 와중에 베일만 ‘찬밥’신세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레알 ‘잡힐 듯 잡히지 않는’ 포그바에 애간장…그 와중에 베일만 ‘찬밥’신세

center


레알 마드리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소속된 프랑스 미드필더 폴 포그바(사진)를 영입하기를 희망하고 있지만 이적성사에는 한 가지 조건이 있는 것 같다고 23일(현지시간) 스페인 일간지 ‘ 아스’가 보도했다.
이 클럽은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포그바의 영입을 열망했고 지휘관을 맡는 동포인 지네딘 지단 감독도 그를 높게 평가하고 있다. 또한 포그바도 지단 감독 밑에서 뛰기를 원하고 있어 그의 이적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왔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는 웨일스 포워드 가레스 베일을 매각하지 못하는 한 포그바 영입을 금전적으로 포기해야 한다는 딜레마에 빠져있다. 베일의 고액 연봉과 함께 포그바 이적에 필요한 비용을 함께 지불하기 어렵기 때문이라는 것.

포그바는 레알 마드리드에 가입하면 베일의 현재 고액연봉과 같은 금액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이 신문은 전했다. 일부 언론에 트레이드 이적 등도 거론되고 있으나 아직 두 선수의 거취는 불투명하다. 과연 올여름에 이적시장 최대어로 꼽히는 이 두선수의 이동이 실현될 것이지 주목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