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
1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21일 일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이원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21일 일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이원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center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이원근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1년 6월 27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1년 5월 16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91년 6월 27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7월 21일 일요일 운세(음력 6월 19일 기미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left

침체되었으나 곧 활력이 생기는 계기가 주어지게 된다.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고 기존의 형태를 과감히 탈피하라. 계획만 하지 말고 실천으로 옮겨라.

left

내부의 정비를 단행하여야 하며 혼자의 힘보다는 주위의 협조를 필요로 한다. 내실을 기하며 은인자중할 때다. 명예보다 자신의 실리적인 면으로 부각시켜 행동하라.

left

치밀한 구상에 힘입어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진실성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방향전환의 획기적인 기회. 동적인 면에 치중하면 중심적 인물로 부각한다.

left

순환과 거래는 비교적 원만하게 이루어진다. 단위를 높이는 것은 한층 삼가라. 주변에서 호응하니 매사가 형통한다. 의리와 신의를 지켜 소신을 펴 나가면 행운도 따른다.

left

심리적 갈등을 활동적 측면으로 해소시켜라. 금전적 측면도 호전세이나 다만 건강에 신경을 쓸 것. 근본적인 변화를 추구하라. 분주한 만큼 노력의 대가가 있고 변동은 의외의 행운.

left

처음에는 흡족하지 않으나 재물운, 명예운을 서서히 겸비하니 참고 기다려라. 항시 이론보다 실질적인 측면으로 생각하라. 다소 경솔한 감은 있으나 운이 따라줘 길하다.

left

이해와 포용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능력이나 우월감에 사로잡히지 말고 성실하고 겸손하게 대할 것. 의견의 수렴이 가장 중요하다. 중도적 역할에서 벗어나면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left

구설수나 손재수에 신경을 쓰라. 심리적인 불안한 상태가 건강으로 이어질 우려가 크다. 독단적인 판단으로 오류를 범할 수 있다. 차분함을 가지고 인내하는 자세로 행동할 수 있도록 하라.

left

유화적으로 나가되 치밀한 전술로 상대방을 사로잡을 것. 포용력을 발휘하면 상대가 접근해 온다. 서남간에 혁신적인 좋은 인연이 연결된다. 변화 변동에서 새로운 활력을 찾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