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요즘은 디저트랑 이거 마시는게 대세라는데?…이색 에이드 음료 카페 7

기사입력 : 2019-07-18 17:41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center
center

center

center

center

center

center

center

center

center


한낮 최고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등 더위가 점차 기세를 더하고 있다.

올여름도 작년 못지않은 폭염이 올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여름철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줄에이드 음료가 주목받고 있다.

에이드는 과즙의 상큼함과 함께 갈증 해소와 청량감을 느끼기 최고의 음료다.

기존 에이드를 넘어 다양한 시도로 눈과 입을 사로잡은 색다른 에이드가 탄생되고 있다는데.

예쁘면서 무더위도 날려줄 이색 에이드를 판매하는 카페들을 소개한다.

[마포구_원모어프로포즈]

다양한 종류의 에이드를 즐기고 싶다면 ‘원모어프로포즈’가 정답. 연남동에 위치한 감성 가득한 카페인 이곳은 애플 에이드, 칵테일 에이드, 코랄 에이드 등 색색의 에이드와 디저트를 판매한다. 7월과 8월에는 여름맞이 한정 메뉴인 썸머가든 에이드를만날 수 있는데, 청포도와 레몬을 포함해 9가지 여름 과일이 들어가 청량함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에이드에 사용하는 청은 직접 만들어 상큼하고새콤한 맛이 일품! 꾸덕한 초코 케이크와 찰떡궁합. 매달 진행하는 수제청 클래스에서는 직접 에이드를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참고.

Info

추천 메뉴_에이드 모두 7천5백 원, 초코 케이크 5천 원

영업시간_오전 11시~오후 9시, 월요일 휴무

주소_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31길 13

문의_010-6350-7017

[마포구_오브마이버터]

화이트와 우드톤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아기자기한 카페,‘오브마이버터’. 최근에는 인기 메뉴였던 딸기에이드를 대체할 골드키위에이드가 새로 출시됐다. 기존 키위 에이드보다 한층 더 달콤하고 풍성해진 맛으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는 중! 빨대로잘 저어 음료를 먼저 맛본 후, 음료와 과육을 함께 먹을 것을 추천한다. 크림을 가득 올린 컵케이크와 무지갯빛 얼음에 우유를 부어 먹는 레인보우라떼, 컵케이크도 인기다.

Info

추천 메뉴_골드키위에이드 7천 원, 레인보우 라떼 7천 원, 컵케이크 모두 5천5백 원

영업시간_낮 12시~오후 8시, 월요일 휴무

주소_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29길 40-6

문의_010-6524-1801

[마포구_바닐라스위트]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바닐라 스위트’. 7월을 맞아 얼그레이 복숭아 크림 케이크, 복숭아 치즈 케이크, 복숭아 에이드 등 복숭아 시리즈가 출시되었다. 인기 메뉴였던 라즈베리 판나코타는 복숭아 판나코타로 변경되었다고. 메뉴들은과일 본연의 맛을 살리는 데 집중하기 때문에 은은한 맛이 특징이다. 에이드는 청이 들어가기 때문에 청과 탄산이 잘 섞일 수 있도록 충분히 저은후에 마시는 것이 포인트. 사장님의 또 다른 추천 메뉴인 밀크티는 트와이닝 얼그레이 티를 15시간 이상 냉침으로 우려낸 진한 향이 매력.

Info

추천 메뉴_복숭아 에이드 6천9백 원, 밀크티 5천5백 원, 복숭아 판나코타 6천5백 원

영업시간_오전 11시~오후 9시, 화요일 휴무

주소_서울시 마포구 서강로 122

문의_인스타그램 @vanila_suite_official

[노원구_썬릿]

공릉의 카페거리에 위치한 ‘썬릿’이 샌드위치 가게에서 디저트 숍으로 새 단장했다. 흑임자 무화과 케이크, 애플 얼그레이 치즈 케이크, 바닐라 타르트 등 음료와 함께 먹기 좋은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는데, 숨은 강자는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바질레몬에이드. 적당히 달콤한 레몬청 베이스와 은은한 바질 향이 어우러진 음료다. 특히 맛이 깊은 디저트와 함께 먹을 때 가장 궁합이 좋은데,그중에서도 바닐라 향이 진하게 풍기는 바닐라 타르트를 추천한다. 사르르 녹는 크림과 바삭한 타르트지의 조화가 훌륭하다.

Info

추천 메뉴_바질레몬에이드 6천 원, 바닐라 타르트 6천5백 원

영업시간_낮 12시 30분~밤 9시 30분, 목요일 휴무

주소_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27길 8

문의_02-948-9380

[대전 중구_쿨키드커피바]

대전에 위치한 힙한 에이드 맛집 ‘쿨키드커피바’.논 커피-라떼, 에이드, 과일 티 메뉴는 과일 청을 이용한다.부담스럽지 않고 부드러운 탄산 감을 가져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장미와 히비스커스, 레몬의 향을 담은 핑크 히비스커스 에이드가 에이드중 가장 독특한 메뉴이다.

Info

추천 메뉴_핑크 히비스커스 에이드 6천 원, 버터 크림 라떼 6천5백 원

영업시간_낮 12시 00분~밤 10시 00분, 월요일 휴무

주소_ 대전시 중구 대흥동 455-1

문의_010-2885-4149

[부산 진구_투겟투유]

오픈한 지 두 달 정도 된 신상 카페 ‘투겟투유’. 들어서자마자 풍기는 고소한 버터 냄새에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다. 인기 메뉴인 라즈베리 에이드는 생 라즈베리와 라즈베리 청을 넣고 레몬과 허브로 마무리했다. 무엇보다 이곳의 에이드는 탄산이 강하지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기분 좋은 달콤함으로 당 충전이 필요한 날에 제격! 계란 노른자를 올린 듯한 비주얼의 망고 커스터드 컵케이크도놓치지 말 것. 상큼하고 부드러워 음료와 함께 먹기 좋은 메뉴다.

Info

추천 메뉴_라즈베리 에이드 6천 원, 망고 커스터드 컵케이크 4천5백 원

영업시간_낮 12시~오후 9시

주소_부산광역시 진구 서전로 57번길 2층

문의_010-6355-8654


윤수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oonsm0609@

오늘의 핫 뉴스

실시간 속보

금융 최신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