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엔엑스, 'BTS 위버스' 오픈 기념 응원편지 캠페인 전개

공유
5

비엔엑스, 'BTS 위버스' 오픈 기념 응원편지 캠페인 전개

비엔엑스가 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은 서울 마리나 야외광장에 설치된 캠페인 부스. 사진=비엔엑스이미지 확대보기
비엔엑스가 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은 서울 마리나 야외광장에 설치된 캠페인 부스. 사진=비엔엑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기업 비엔엑스(beNX)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 커뮤니티 'BTS 위버스'를 오픈하고 다음 달 4일까지 'ARMY with LETTER' 캠페인을 벌인다.

위버스는 아티스트와 팬이 직접 교류를 하며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앱 서비스다. 한국어는 물론 영어, 일본어 등으로도 이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또 BTS 위버스는 지난 1일 서비스가 시작된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 커뮤니티다. 개설 하루 만에 한국과 일본 등의 애플 앱스토어 '소셜 네트워킹' 무료 앱 인기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미국에서는 차트 4위에 진입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비엔엑스는 BTS 위버스 오픈을 기념해 응원편지 캠페인 ARMY with LETTER를 전개한다. 위버스 앱을 실행하고 BTS 위버스에 가입한 후 '#to_BTS'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작성된 편지는 서울 마리나 야외광장에 마련된 캠페인 부스에서 실시간으로 출력되며 전 세계에서 작성된 편지들이 길게 이어지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여기에 이 모습은 캠페인 웹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비엔엑스 관계자는 "위버스 오픈과 이번 캠페인이 전 세계 팬들과 방탄소년단 멤버들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