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드래곤시티, 킨텍스와 협력 위한 MOU 체결

공유
0

서울드래곤시티, 킨텍스와 협력 위한 MOU 체결

승만호 서부T&D 대표(왼쪽)와 임창열 킨텍스 대표이사가 서울드래곤시티와 킨텍스 간의 협력적인 동반자 관계 구축을 위한 MOU를 맺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이미지 확대보기
승만호 서부T&D 대표(왼쪽)와 임창열 킨텍스 대표이사가 서울드래곤시티와 킨텍스 간의 협력적인 동반자 관계 구축을 위한 MOU를 맺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지난 10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킨텍스(KINTEX)와 호텔·컨벤션센터 간 협력적인 동반자 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MOU는 서울드래곤시티와 킨텍스가 호텔의 객실·미팅룸 등 부대시설, 킨텍스 미팅룸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 상호 업무효과 증진과 마케팅 능률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양측이 국내외 행사를 성공적으로 유치, 지역 간 상생을 도모함은 물론 더 나아가 국내 문화관광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서울드래곤시티를 운영하는 서부T&D의 승만호 대표는 "이번 킨텍스와의 MOU 체결로 호텔과 컨벤션센터 간 동반자적 관계를 맺게 됐다.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