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12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한지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12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한지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center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한지혜 (이지혜)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4년 6월 29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4년 6월 1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84년 6월 29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7월 12일 금요일 운세(음력 6월 10일 경술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left

사업가는 동분서주하고 공직자는 명예를 얻는다. 문제로부터 한발 물러서서 현실을 직시하고 때를 기다림이 현명하다. 계획했던 일 모두 결실을 보게 된다. 보증은 금물.

left
외부와의 연결이 보다 빠른 돌파구를 열어준다. 자중하여 행동함이 필요할 시기이다. 자신의 입장을 완벽하게 하고 매사를 대처하라. 우선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

left

작은 것을 쌓아서 큰 것을 이루는 오늘의 운세. 계획을 확고히 하여 실천하면 이익도 크게 따른다. 귀인을 만나게 되니 사업은 호전된다. 성급하지 말고 계획을 세워 행동하라.

left

계획은 순리대로 뜻을 이루며 호전될 가능성이 크다. 심신의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하라. 결정적 순간을 포착하여 과감하게 행동하라. 필히 상대의 의사를 존중하도록.

left

동업은 같은 목적아래 움직일 일이 있겠다. 모든 일은 깊이 검토한 다음 성의껏 하라. 가정이 평온한 데서 매사는 성취될 전망이 크다. 여유 있게 행동함이 안정도 부른다.

left

의사를 분명히 밝히는 데서 상대와의 마찰이 없다. 이성간에는 불화가 따를 수도 있다. 될 듯 될 듯 하다가 무너진다. 작은 것에 재미가 있으니 큰 것엔 손대지 말 것.

left

자신도 완벽하게 하려고 노력하나 믿음을 얻지 못하게 되니 심사숙고하여 일처리 하라. 심리적으로 불안에 쌓일 수 있으나 활동적인 분야를 폭넓게 활용함이 필요하다.

left

허욕을 부리면 노력의 대가를 얻을 수 없으니 마음을 비워라. 소망하던 일은 희망이 보일 것이니 금전운 거래는 신중하게 판단한 뒤 시도하도록 하라. 보증, 담보는 금물.

left

남과 다투면 다 된 일도 망치니 주의하라. 투기나 금전 거래는 오후에 뜻을 이루게 된다. 가급적 어려움이 풀려 나가는 상태이나 지출에 신경을 쓰라. 뜻밖의 손실 따름에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 서대문 용산 동작 영등포 강서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