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MSD, 소통 강화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공유
0

한국MSD, 소통 강화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한국MSD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한국MSD이미지 확대보기
한국MSD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한국MSD
한국MSD(대표 아비 벤쇼산)가 11일 회사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열린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페이지는 한국MSD의 기업 비전인 '삶을 위한 발명(Inventing For Life)'을 주제로 운영된다. 한국MSD는 국내외 MSD 소식과 한국MSD 임직원 이야기, 질환 소식 등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다양한 스토리를 영상과 카드뉴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한국MSD는 의료진 대상 자사 제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사이트인 'MSDonline'과 정확한 의학 정보 제공을 위한 사이트인 'MSD매뉴얼' 등에 이번 페이스북 페이지를 더해 보다 다양한 정보와 가치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아비 벤쇼산 한국MSD 대표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으로 국내의 여러 업계 관계자들과 의료진 그리고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식 채널을 마련했다. 앞으로 MSD가 좀 더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