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 항공권 특가 이벤트

공유
0

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 항공권 특가 이벤트

티웨이항공이 취항 중인 일본 규슈 지역 10개 노선 대상 상반기 결산 특가 이벤트 포스터(왼쪽)와 이스타항공의 '이스타's Early Bird' 이벤트 포스터. 사진=각 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티웨이항공이 취항 중인 일본 규슈 지역 10개 노선 대상 상반기 결산 특가 이벤트 포스터(왼쪽)와 이스타항공의 '이스타's Early Bird' 이벤트 포스터. 사진=각 사 제공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티웨이항공과 이스타항공이 다양한 특가 항공권을 내세우며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먼저 티웨이항공은 취항 중인 일본 규슈 지역 10개 노선 대상 상반기 결산 특가 '규슈 10'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일 오전 10시부터 7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진행되며특가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여름 성수기가 포함된 1일부터 8월31일까지다.

규슈 지역 특가 운임은 편도 총액(유류세·공항세 포함) ▲대구-후쿠오카/구마모토, 부산-사가/오이타, 무안-오이타 노선 3만9000원 ▲인천-후쿠오카/구마모토/사가/오이타/가고시마 4만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일본 규슈 지역에만 후쿠오카, 구마모토, 오이타, 사가, 가고시마 등 5개 도시, 10개 노선을 운항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성수기 기간에도 다양한 규슈 지역 도시의 매력을 특가로 즐겨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스타항공은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열흘간 '이스타's Early Bird'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는 10월, 11월 출발 가능한 항공편에 대해 진행되며 국내선 4개 노선, 국제선 29개 노선, 총 33개 노선에 대해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국내선 1만5900원 ▲국제선 5만13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은 매달 1일 출발 3~4개월 전 항공권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 '이스타's Early Bird' 특가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항공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라면 정기 이벤트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의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며 "특히 지난달 얼리버드 이벤트와 10월 탑승기간이 중복되기 때문에 10월 출발 항공 특가를 놓친 고객들이라면 주저없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