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방송인 이지혜 5주만에 25kg 감량 사실일까?...하늘에서 내려온 신비한 식물 시서스 가루 주목

공유
3

방송인 이지혜 5주만에 25kg 감량 사실일까?...하늘에서 내려온 신비한 식물 시서스 가루 주목

시서스가루는 뱃살 등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네이버 백과사전)이미지 확대보기
시서스가루는 뱃살 등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네이버 백과사전)
최근 뱃살을 빼고 싶어하는 여성들에게 가장 관심 있는 단어는 시서스가루일 것이다.

시서스는 '하늘에서 내려온 신비한 식물'이라는 별명의 포도과 식물로, 덩굴성 생육형태로 자란다.
시서스가루는 뱃살 등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최근에 지방 분해와 체중감소의 효과가 입증됐으며, 염증, 뼈 관절의 건강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비만의 원인으로 불규칙한 생활패턴, 식습관에 기인한 호르몬 불균형이 꼽히는데 시서스가루가 호르몬 불균형을 정상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가수 출신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방송인 이지혜는 5주만에 25kg을 감량해 여성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누리꾼들은 “짧은 기간에 정말 25kg감량 믿을수 있을까” “사기 같기도”등 반응을 보였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