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7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현빈’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7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현빈’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현빈 (Hyun Bin)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9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10월 16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82년 9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9년 6월 27일 목요일 운세(음력 5월 25일 을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주위의 분위기를 잘 파악하고 행동으로 옮겨라. 능력에 따라 한계에 부딪히면 갈등만 따른다. 시류에 편승하여 소망을 성취하라. 독단은 오해만 낳는다.

길일이다. 가능한 한 너그럽게 주위를 포용하라. 행운은 예기치 못한 곳에서 다가온다.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위를 포용함에 빠른 발전도 있으나 섬세한 성격 때문에 자만하기 쉽다.


주위와 관계개선이 필요하다. 융합하여 행동으로 옮김에 매사는 순탄하게 연결될 수 있다. 적극적인 자세에서 뜻을 이룬다. 주위의 자문도 큰 도움이 된다.


결실을 맺기는 이른 시기이다. 사업의 확장이나 승부는 삼가라. 끈기와 여유 있는 자세로 대처함에 좋은 변화가 따른다. 주위의 여건을 포용할 수 있도록 하라.


금전적인 분야에서는 좋은 동반자가 나서며 동남간에서 기쁨을 가져올 수 있다. 현실에 맞게 행동하라. 무리한 욕심은 금전상의 손실을 낳는다. 대체로 길일.


주위와 협력하여 목표를 달성하라. 귀인 도움은 침체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모든 일에 결단을 내리도록. 생각보다는 빨리 실현될 수 있으며 그 성과는 기대보다 클 것이다.


윗사람의 조언도 활력을 갖게 된다. 금전운 분야는 새로운 변화로 인해서 발전적으로 이어진다. 금전운 면에서 행운이 따르니 실리를 추구하라. 이성간의 불화가 예상.


강인한 정신력이 요구되는 시기이다. 쉽게 낙담하면 돌이킬 수 없다. 상대와 진실성이 결여되며 한계에 부딪힌다. 이성운에 시비나 구설수 있으니 가급적 함구하라.


정신적인 갈등이 따르면 매사에 의욕이 저하된다. 따라서 현실을 탈피하고 싶을 것이다 자기중심의 사고에서 벗어나 유연성 있게 대처하라. 경쟁이나 사업 확장은 금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