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손보, '2019년 경영혁신 워크숍' 열어

공유
0

NH농협손보, '2019년 경영혁신 워크숍' 열어

25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진행된 ‘2019년 경영혁신 워크숍’에 참석한 오병관 대표이사(둘째줄 왼쪽 여섯번째)와 임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진행된 ‘2019년 경영혁신 워크숍’에 참석한 오병관 대표이사(둘째줄 왼쪽 여섯번째)와 임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25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오병관 대표이사와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경영혁신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상반기 회사의 현황을 돌아보고, ‘마케팅 경쟁력 제고방안’과 ‘업무 전문성 강화’ 등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부서별 업무개선 사례를 발표하고 공유하는 등 회사의 전반적인 변화의 흐름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디지털 혁신, 생산성 향상 등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과 함께 참여 임직원들의 열띤 토론이 펼쳐졌다.

오 대표이사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변화를 위한 임직원들의 노력을 공유할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임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이 만족하는 혁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