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현대차, 7월 1일부터 3일까지 스페인 카르타헤나에서 에코 로드쇼

공유
0


[글로벌-Biz 24] 현대차, 7월 1일부터 3일까지 스페인 카르타헤나에서 에코 로드쇼

center
현대자동차는 오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스페인 카르타헤나에서 에코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24일(현지 시간) 라 오피니온 데 무르시아 등 스페인 언론이 전했다.

이번 로드쇼는 전기차로 진행된다. 행사를 주최하는 카르타헤나의 현대차 딜러는 현대차가 판매한 일부 전기차의 특성과 장점을 보여줄 예정이다. 전기차는 미래의 이동성에서 중요한 부분 중 하나다. 이것은 지난달 스페인에서 전기차 등록 대수가 180% 증가한 사실만으로 여실히 증명된다.
현대차는 앞서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서 지난해 말 '현대와 당신 도시의 연결'이라는 에코 로드쇼를 가져 성공적인 결과를 얻어냈다. 이번 로드쇼는 그 연장으로 현대차 전기차량의 범위와 혜택을 알리고 전달하며 에너지 효율성 및 효율적인 소비라는 개념을 강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

카르타헤나 로드쇼는 '귀하의 도시와 연결하십시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차량 테스트를 요청한 모든 고객들에게 시운전도 준비되어 있다. 현대차는 스페인에 전기차 코나를 론칭했다. 소형 SUV로 한번 충전에 평균 주행거리는 499㎞다.


김지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ienn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