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넷캅 ‘온백신’, AV-TEST 6회 연속 인증 획득

공유
0


아이넷캅 ‘온백신’, AV-TEST 6회 연속 인증 획득

차세대 기술 머신러닝 기반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의 성능과 안정성 입증

center
사진=아이넷캅
아이넷캅(대표 김기웅)은 자사 머신러닝 기반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설루션 ‘온백신(OnVaccine)’이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평가기관 ‘AV-TEST’에서 6회 연속 품질 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온백신’은 머신러닝 보안 엔진과 클라우드 기술을 접목시켜 악성코드의 실시간 탐지, 루팅 여부와 취약점 검사를 수행한다.

이번 평가에서는 실시간 탐지율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면서도 과탐률은 낮춰 글로벌 안티바이러스 제품들 속에서 우수한 성능을 기록했다.

아이넷캅은 2018년 7월부터 ‘AV-TEST’의 안드로이드 모바일 부문 평가에 참가해 매회 인증을 획득해 왔다. 해당 평가는 격월로 진행돼 지난 1년 동안 꾸준히 인증을 유지한 것이다.

유동훈 아이넷캅 기술이사는 “차세대 기술인 머신러닝 기반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으로 매 회 좋은 성적을 거두어 성능과 안정성을 입증했다”며 “향후 온백신을 활용해 개발되는 모든 제품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AV-TEST’와 ‘PCSL’ 인증을 획득한 ‘온백신’은 5월 20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단말기의 부담을 최소화 하면서도 높은 탐지율을 유지한다는 점에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