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트라스콥코코리아 본사-대리점 "고객만족경영 한마음" 상생행사 개최

공유
0

아트라스콥코코리아 본사-대리점 "고객만족경영 한마음" 상생행사 개최

CTS서비스데이 체육대회 열어 신뢰 강화·고객서비스 공유



지난 14일 대전 금강로하스 대청공원에서 열린 아트라스콥코 코리아의 ‘CTS 서비스 데이’ 체육대회에 참가한 아트라스콥코 코리아의 압축기 서비스사업부와 공식대리점 직원들이 '고객만족 경영'을 다짐하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사진=아트라스콥코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4일 대전 금강로하스 대청공원에서 열린 아트라스콥코 코리아의 ‘CTS 서비스 데이’ 체육대회에 참가한 아트라스콥코 코리아의 압축기 서비스사업부와 공식대리점 직원들이 '고객만족 경영'을 다짐하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사진=아트라스콥코 코리아

글로벌 산업용 공구·장비 기업인 아트라스콥코 코리아는 본사와 공식대리점 간 ‘고객만족 경영’ 강화를 위한 상생협력의 시간을 가졌다.

아트라스콥코 코리아는 본사 압축기 서비스사업부의 주관으로 지난 14일 공식대리점들과 함께 하는 ‘CTS 서비스 데이’ 체육대회를 대전 금강로하스 대청공원에서 열었다.

이번 행사에서 압축기 서비스사업부와 공식대리점 17곳의 직원 약 150명이 참가해 고객 만족을 주제로 단체줄넘기, 박 터뜨리기, 버블 슈트 대항전, 미션 계주 등을 함께 즐기며 본사와 대리점 간 신뢰 강화, 고객서비스경영 공유 등 상호간 팀워크를 다지는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가한 공식대리점 수예산업의 김정의 서비스 팀장은 “서로 소속된 조직은 다르지만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목적은 같다는 점을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트라스콥코 압축기서비스 사업부 이명호 부사장도 “우리 고객에게 국내 어디서나 24시간 압축기 전문가의 프로페셔널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것은 바로 탄탄한 전국 대리점 네트워크 때문”이라고 대리점의 역할을 치하했다.

스웨덴에 본사를 둔 글로벌 산업용 장비 기업인 아트라스콥코는 혁신적인 압축기, 산업용 공구, 전력 발전 장비를 개발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압축기 서비스사업부는 압축기 장비의 설치부터 관리, 유지 보수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네트워크를 통해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트라스콥코 압축기 서비스사업부는 홈페이지를 통해 압축기 순정부품 무상교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inygem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