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무신사, 7월 3일까지 ‘바캉스 세일’…수영복·래쉬가드·샌들·선글라스 등 최대 80% 할인

공유
0

무신사, 7월 3일까지 ‘바캉스 세일’…수영복·래쉬가드·샌들·선글라스 등 최대 80% 할인

4일마다 달라지는 브랜드 릴레이 특가, 물놀이 필수 아이템 할인 혜택 제공

사진=무신사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무신사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오는 7월 3일까지 다양한 바캉스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무신사 바캉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142개 브랜드가 참여, 총 4936개의 바캉스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무신사는 파격적인 할인 세일과 함께 새로운 특가 프로모션과 퀴즈 이벤트도 대폭 확대해 더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무신사 대표 특가 행사로 자리한 ‘랜덤 쿠폰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시간대별로 공개되는 퀴즈 정답을 맞추는 방법이며, 오는 6월 24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4시간 간격으로 총 4회 실시한다.

‘한정 수량 특가’ 행사도 진행해 최대 85% 할인된 바캉스 필수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브랜드 릴레이 특가’는 무신사 주요 브랜드들이 4~5일 동안 릴레이 방식으로 바캉스를 대표하는 인기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행사다. 헤드·커버낫·아디다스·리복·버켄스탁·데이즈 등이 참여한다.

또 수영복·래쉬가드·샌들·선글라스와 여행용 캐리어 등 여름 바캉스 필수 아이템들을 카테고리별로 세분화해 구매 편의성을 높였으며 전 회원에게 특별 할인 쿠폰 7%도 발급한다.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유쾌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무신사에서 바캉스 보물 찾기'는 바캉스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상품(보물)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선택하고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1등(1명)은 제주도 왕복 항공권, 히든클리프 호텔 숙박권과 당첨자가 선택한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2등(5명)에게는 선택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무신사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성으로 짜보는 바캉스 PLAN’ 이벤트도 펼친다.

본인 이름 초성을 활용해 재미있게 바캉스 계획을 세워보는 참여 행사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바캉스 세일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