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17회 나혜미 성형 고집에 김산호 안절부절

공유
0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17회 나혜미 성형 고집에 김산호 안절부절

이채영, 맞선으로 김사권 흔들어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17회에서는 왕금주(주상미)가 성형을 강행하려하자 사돈인 한석호(김산호)가 안절부절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17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17회에서는 왕금주(주상미)가 성형을 강행하려하자 사돈인 한석호(김산호)가 안절부절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17회 예고 영상 캡처
'여름아 부탁해' 이채영이 맞선 작전으로 김사권의 마음을 흔든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 17회에서는 한준호(김사권 분)가 맞선을 본다는 주상미(이채영 분)에게 마음이 흔들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여름아 부탁해' 1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왕금주(나혜미 분)가 성형을 하겠다고 고집을 부리자 한석호(김산호 분)가 안절부절한다.

이날 왕금주는 성형수술을 반대하는 아버지 왕재국(이한위 분)에게 괜히 화를 낸다. 오디션에 연속 낙방하던 금주는 "내가 얼마나 절박하면 이러겠냐고"라고 왕재국에게 쏘아 붙인다.

금주네 문간방에 세를 살고 있는 변명자(김예령 분)는 이복아들 한석호(김산호 분)에게 이를 고자질한다. 명자는 전화로 석호에게 "막무가내야. 못 됐어. 기집애가"라며 금주의 흉을 본다.

그 말에 석호는 "신경쓰여 죽겠네. 정말"이라며 자기 눈에는 예쁜 얼굴인데 굳이 성형한다는 금주를 걱정한다.

한편, 주상미(이채영 분)는 한준호를 아무리 찍어도 안 넘어가자 모친 허경애(문희경 분)에게 맞선을 보겠다고 하고, 그 사실을 알게 된 준호는 신경이 쓰인다. 주용진(강석우 분)이 딸 주상미가 맞선을 본다고 한준호에게 전한 것.

이날 왕금동(서벽준 분)은 면접 시험에 데려다주는 누나 왕금주에게 공무원 시험을 치지 않았다고 고백한다.
한준호가 결국 주상미의 유혹에 넘어가는 것인지 긴장감을 자아내는 '여름아 부탁해'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