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84회 재희, 이소연에 친부 임호 생존 희소식…조안, 표절누명 위기 봉착

공유
0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84회 재희, 이소연에 친부 임호 생존 희소식…조안, 표절누명 위기 봉착

2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84회에서는 마풍도(재희 분)가 심청이(정체 조홍주, 이소연 분)에게 조지환(임호 분)이 살아 있다고 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84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84회에서는 마풍도(재희 분)가 심청이(정체 조홍주, 이소연 분)에게 조지환(임호 분)이 살아 있다고 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84회 예고 영상 캡처
'용왕님 보우하사' 임호 생존 소식이 전해지며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걸, 연출 최은경) 84회에서는 마풍도(재희 분)가 심청이(정체 조홍주, 이소연 분)에게 친부 조지환(임호 분)이 살아 있다고 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용왕님 보우하사' 8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서필두(박정학 분)는 심학규(안내상 분)에게 양딸 심청이와 여지나(조안 분)를 빌미로 주보그룹을 떠나라고 압박한다.

이날 백시준(김형민 분)은 여지나의 디자인을 표절로 몰아붙인다. 시준은 지나에게 기획안 하나를 보여주며 "방금 전에 경쟁브랜드에서 내놓은 F/W 시즌 상품 기획안이야. 명백한 표절이에요"라고 몰아붙인다.

하지만 지나는 "난 표절한 적 없다"며 "이건 내 아이디어다"라고 고함을 지른다.

한편, 서필두는 심학규에게 심청이를 빌미로 주보그룹에서 떠나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학규가 멱살을 잡고 "당신 내 딸들 괴롭히는 이유가 뭐야?"라고 추궁하자 서필두는 "그렇게나 아끼는 딸들 지키고 싶으면 여길 떠나"라고 지시한다.

라이언(민찬기 분)은 마침내 마풍도에게 20여년 전 마성재(정찬 분) 사고 차량 동승자였던 조지환이 살아 있다고 전한다.

라이언은 풍도에게 "형 놀라지 말고 들어. 조지환 그 사람 살아 있대"라고 밝힌다. 깜짝 놀라는 풍도에게 라이언은 "외모도 그렇고 나이도 같아"라며 진짜 조지환이라고 덧붙인다.
이후 풍도는 용왕리로 심청이를 찾아가 조지환 생존 소식을 알린다. 풍도가 "조지환이라는 사람 말이야. 라이언 정보에 의하면 그 사람 살아 있대"라고 말하자 심청이는 "정말요?"라며 진짜인지 확인한다.

심청이가 고려미인도에 정통했던 조지환이 친아버지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용왕님 보우하사'는 평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