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20일 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한고은’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20일 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한고은’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한고은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5년 3월 10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5년 1월 8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5년 3월 10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9년 5월 20일 월요일 운세(음력 4월 16일 정사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분주한 만큼 소득은 별로 없다. 변화는 목적이 수반된 만큼 원만히 대처할 시기. 허영이나 고집을 부려 후회를 자초한다는 것은 어리석기 짝이 없는 것이다. 무언이 최상의 길.


폭넓은 자세로 뛰어보라. 여행이나 변동에서 새로운 이익이 조성되며 하던 일은 호전세. 신규 사업이나 확장에는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분주한 만큼 큰 소득도 따른다.

마음으로 자칫 자포자기 하기 쉽겠지만 운세는 돌고 도는 것이니 굳은 마음으로 밀고 나가라. 지금은 근심하나 나중에는 기쁨이 따른다. 필사적으로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켜라.


최선의 노력으로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사업가는 이익이 겸비될 때이다. 신규 사업이나 문서적인 면에서 적극성을 띠어라.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은 형통된다.


일은 시작하나 두서가 없으니 고통이 따른다. 궁지에 몰리는 것이 어떤 것인가 체험을 하게 된다. 손재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사물과 주위를 예의 관찰하고 투기성은 가급적 피하라.


정직하고 근면한 데서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좀 더 과감한 판단이 필요하다. 작은 일은 형통하여 소득도 따르고 기다리던 사람도 찾아든다. 이사, 여행에는 행운.


자신의 분수를 알아서 행동하되 가급적이면 현 위치를 유지하라. 투자, 투기는 금물. 사업가는 확장이나 변동에 따르는 구설수가 있다. 주변을 두루 살펴 원망이 없도록.


변동에 휘말리면 현실은 좌절. 건강에 한층 유념하고 성급하지 말라. 작은 일에 구애를 받아 큰일을 놓치고 마는 격이다. 이론에 앞서 실천으로 옮길 때이다.


서로 협력하면서 도우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경제적인 여유나 인간적인 정이 필요하다. 선정한 것이 목적에 도달하니 좀 더 여유 있는 자세가 필요. 금전운 관계나 명예운이 좋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