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삼성전자, 한달동안 인도전역 디지털 캠페인 벌인다

공유
1

[글로벌-Biz 24] 삼성전자, 한달동안 인도전역 디지털 캠페인 벌인다

삼성전자 인도 오페라하우스 전경.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 인도 오페라하우스 전경.
삼성전자가 인도 전역에서 한 달간 고정관념을 깨는 디지털 캠페인을 벌인다.

10일(현지 시간) 인도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고정관념을 깨는 디지털캠페인 ‘인디아 레이디, 액션(India Ready, Action)’이라는 디지털 캠페인을 11일부터 한달 동안 인도 전역에서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Z세대와 젊은 밀레니엄세대에게 힘을 북돋우기 위한 목적으로 벌이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행사를 벌인다.

참가를 원하는 인도 젊은이들은 ‘리얼 인디아(Real India)’의 동영상을 60초간 공유할 수 있으며 음식, 장소, 오락, 문화 등 테마로 만들어 삼성전자의 인스타그램에 투고하면 된다. 동영상은 어떤 스마트폰으로도 촬영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참가자 중 7명을 선정해 갤럭스 A70을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상징적인 삼성 오페라하우스에서 인스타그램과 공동으로 소비자 워크숍을 개최한다. 오는 17일에는 벵갈루루(Bengaluru)에서 좋은 동영상을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삼성전자 인도 마케팅 관계자는 “인도의 젊은 세대들에게는 디지털 신세대이며 동영상이 자신을 표현하는 매체가 됐다”면서 “이들 젊은 세대들이 아름다운 인도에 대한 고정관념을 부수고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계기를 제공하려는 것”이라고 말했다.


박경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jcho101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