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11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황정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11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황정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황정민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9월 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8월 1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0년 9월 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5월 11일 토요일 운세(음력 4월 7일 무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큰 지출이 예상되니 자기관리에 충실하라. 주변의 의견은 겸허히 받아들일 것. 기반을 굳히는 데 힘쓰고 내적인 면을 충실히 다져가면 재물도 모이는 하루.

적극적이면 뜻은 통하게 마련. 주저하지 말고 분주히 뛰어라. 소득도 기대된다. 적극적인 자세로 매사를 추진하고 결실에 급급하지 말라. 뒷날의 큰 행운이 예상.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면 실익이 없다. 비난이 있더라도 주관대로 과감히 밀고 나가라. 사적인 면에 끌려 두갈래로 갈리니 번민이 따른다. 결단을 내리면 안정.


자기능력은 인정받으니 실리에만 매달리지 말고 순리대로 나가면 행운. 지연되던 문제가 해결되고 이성간에도 큰 기쁨이. 결과에 치우치지 말고 과정을 즐겨라.


과욕은 낭비를 초래한다. 내실을 기하고 행동에 앞서 연장자의 자문을 구하라. 매사에 앞장서지 말고 뒤에서 보좌하라. 상사에게 순종하면 오히려 득이 따른다.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금물. 서두르지 말고 여유 있게 행동하면 통하게 된다. 이성 문제에만 조심하면 대체로 무난하나 약속도 잘 지켜야 한다.


주변의 상황이 유리하게 변화되니 현실에 안주치 말고 발전을 모색하라. 분주다사하나 실속은 없다. 남과 시비하지 말고 현실에 만족할 줄 알라.


매사 확인하면 안정을 얻게 된다. 상대의 잘못도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명분을 중시하고 정을 멀리하라. 정에 얽매이면 직장을 잃은 조짐이 있겠다.


길일을 맞아 하는 일마다 행운이 겹친다. 성실히 본분을 다하라. 윗사람이나 선배의 지도가 필요하다. 바쁜 가운데 재물이 따르고 재물은 서남쪽에 있으며 귀인도 만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곡성군 구례군 고흥군 보성군 화순군 장흥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