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8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이정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8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이정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정재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12월 15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11월 10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72년 12월 15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

● 2019년 5월 8일 수요일 운세(음력 4월 4일 을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성급하지 않으면 큰 소원도 차츰 성취된다. 재물보다는 건강에 유의하라. 금전운 안정과 기쁨이 따른다. 특히 이성간에는 쌍방의 합의점을 찾을 시기.


쌍방이 갈등 상태에 돌입하나 중재하고 이성을 갖고 해결함이 최선의 길이다. 당황하지 말고 정확한 일처리로 매듭을 지어라. 외부로부터 영향을 받게 된다.

문제의 핵심을 파악했으면 포기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인내가 요구되는 시기. 혁신적인 판단으로 큰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좀 더 실리적인 행동에서 큰 이익이 온다.


자신의 위치가 한층 안정이 된다. 분주한 만큼 소득은 적으며 지출이 많음. 금전 보증, 심부름은 피하라. 정에 못 이겨 말려들면 책임을 질 경우가 생긴다.


성급하게 처리하면 손재수가 따를 수 있으니 중요한 일은 오후로 미뤄라. 뜻을 가진 만큼 좀 더 폭넓게 뛰어보라. 현재 위치를 탈피하여 자신의 신념으로 해결.


최선의 노력은 최대의 성과를 가져온다. 주위의 호응을 보아가며 행동으로 옮겨라. 부족함이 없는 것을 요구하는 때이다. 처세에 신경 쓰도록 하라.


작은 자본에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승소의 기회도 따른다. 단 지나친 욕심은 금물.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이 따른다. 문서운 면에 한층 치중하도록.


상대를 어떻게 포용하는가에 매사는 달려있다. 오전은 활동적이며 목적을 달성.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고 활동적인 데서 결실을 보게 된다.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자.


뜻에 맞추어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적은 것으로 큰 것을 얻는 때. 적극적인 자세에서 금전적 안정을 유지한다. 제기하게 되거나 큰 사업도 운영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삼척시 홍천군 횡성군 영월군 평창군 정선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