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어린이날 기념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 이벤트 진행

공유
0


LG유플러스, 어린이날 기념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 이벤트 진행

center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어린이날을 기념해 직업 체험 이벤트과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U+tv ‘아이들나라’와 함께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유튜브 크리에이터’ 체험 이벤트와 SNS 인증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들나라는 LG유플러스가 아동발달 전문가와 함께 아이 교육에 도움이 되는 창의•융합형 콘텐츠로 구성해 만든 LG유플러스의 유아 전용 IPTV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키자니아 서울/부산 U+tv 아이들나라 체험존에서 5월 6일까지 진행되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 크리에이터 직업을 체험하고 가족간 추억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들나라 시청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리면 모든 참여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어린이날 기념행사도 마련된다.

아이들나라를 시청하고 있는 아이, 부모, 조부모, 반려동물 사진 모두 가능하며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U+tv 아이들나라 시청 사진을 찍고 ‘#어린이날은아이들나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중 한 곳에 5월 6일까지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완료 고객 전원에게 초콜릿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명) ▲메리어트 호텔 ‘키즈온티비’ 패키지 숙박권(3명) ▲키자니아 2인 입장권(20명) ▲백화점 상품권 3만원(50명) ▲넷플릭스 3개월 무료이용권(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3일 U+tv 체험사이트에서 공개된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정혜윤 상무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추억을 만들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기획했다”며 “스마트홈 서비스 장점을 체험하며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을 우선 생각한 마케팅 발굴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안재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m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