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항공, '대표적인 가족 관광지' 괌·사이판 노선 할인 이벤트 진행

공유
0

제주항공, '대표적인 가족 관광지' 괌·사이판 노선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
제주항공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인 괌과 사이판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매한 항공권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오는 5월6일부터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 편도기준으로 ▲인천-괌 노선 13만3700원 ▲인천-사이판 노선 11만7200원 ▲부산-괌 노선 12만6500원 ▲부산-사이판 노선을 11만2200원부터 판매한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만 할 수 있다.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아울러 제주항공을 이용해 괌과 사이판을 여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지 호텔과 투어프로그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쿠아리조트 클럽 사이판, 호텔 닛코 괌,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등의 현지 인기호텔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무료 픽드랍서비스,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돌핀크루즈, 마나가하섬 투어, 씨워커 등 괌, 사이판 지역의 대표 투어 프로그램들도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를 통해 예약하면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