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신세계인터내셔날 제로투세븐 유니클로 外

공유
0


[패션 그거!] 신세계인터내셔날 제로투세븐 유니클로 外

◇신세계인터내셔날, 2019년 봄 신상 운동화 출시

center
신세계인터내셔날=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필립플레인(Philipp Plein)에서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로우탑 스테이트먼트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로우탑 스테이트먼트는 블랙 색상의 남성용,화이트 색상의 여성용으로 선보이는데 슈즈 곳곳에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포인트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냈다.

◇제로투세븐, 어린이날 맞이 유아동 패션 제안전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24일부터 스페셜한 어린이날 패션 제안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또, 야외 활동이 잦은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트래블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는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오는 24일부터 궁중비책 리미티드 트래블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유니클로, '유니클로 회원제’ 런칭 1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유니클로는 ‘유니클로 회원제’ 런칭 1주년을 맞아 19일부터 오는 30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 가격에 판매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회원 가입 시, 유니클로 할인 쿠폰 외에 지유(GU)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LF 헤지스, 반려견 의류 라인 ‘피즈 크루’ 출시

LF는 헤지스(HAZZYS)가 ‘위 러브 피즈(WE LOVE PHIZ)’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반려견 의류 라인 ‘피즈 크루(PHIZ CREW)’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헤지스를 상징하는 사냥개 ‘잉글리시 포인터’를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형상화한 피즈 라인의 특징을 크루 라인에도 과감하게 적용해 총 4가지 스타일, 12가지의 색상,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한다.

◇블랙야크, ‘야크 타이츠’ 인기

블랙야크는 등산, 트레일 워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해 선보인 ‘야크 타이츠(YAK Tights) 시리즈’가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블랙야크는 최근 '실용성’, ‘기능성’, ‘개성’을 중요하게 2030 산행족에게 차세대 등산 아이템으로 펄럭이지 않고 바디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타이츠가 각광을 받았다고 풀이했다.

◇보리보리, 주말간 간절기 아동복 특가전

보리보리는 오는 21일까지 주말간 간절기용 유아동 패션 아이템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90% 세일한다. 네파키즈가 센트로 윈드 자켓을 3만원대로 판매하고, 월튼키즈와 트윈키즈도 바람막이 점퍼를 1~2만원대로 선보인다. 리바이스키즈, 캔키즈, 젤리스푼 등은 야구점퍼를 주말 특가로 선보인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