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탐앤탐스 이디야커피 미스터피자 外

공유
0

[창업] 탐앤탐스 이디야커피 미스터피자 外

◇탐앤탐스, ‘제26회 탐스테이지’ 개최


탐앤탐스=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탐앤탐스=제공


탐앤탐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탐앤탐스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제26회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솔로 뮤지션 두 팀의 무대로 꾸며진다. 첫 무대를 장식할 실력파 보컬리스트 ‘임희빈’은 따뜻하면서도 서정적인 음색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어서 K팝스타 시즌5에 출연했던 이시은의 무대가 준비됐다.

◇이디야커피, 밀크티·버블 조합 신메뉴 4종


이디야커피는 오는 19일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을 조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4종은 ▲버블 크림 밀크티 ▲버블 베리 밀크티 ▲버블 밀크티 쉐이크 ▲버블 베리 쉐이크로 최근 복고(Retro)를 새롭게(New) 즐기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과거 이디야커피의 인기 제품이였던 버블티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는 제품이다.

◇미스터피자, 요기요 손잡고 싱글족 공략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는 오는 19일 배달 앱 요기요와 손잡고 '1인 피자 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외식업계에 지속되고 있는 1인 가구 증가 및 배달 앱 대중화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것으로, 미스터피자는 피자 브랜드 최초로 요기요의 ‘1인분 주문’ 카테고리에 입점하게 됐다.

◇피자마루, 싱가포르 3호점 오픈


피자마루는 18일 싱가포르 창이공항에 현지 3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싱가포르 3호점은 창이국제공항과 연결된 신개념 복합쇼핑몰 ‘주얼창이(Jewel Changi)’에 입점했다.‘주얼창이(Jewel Changi)’는 창이공항 4개의 터미널과 모두 연결돼 있고 화려한 내부 경관과 다양한 쇼핑 시설이 갖춰져 있어 관광객들의 유동이 많은 곳이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