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이마트 현대백화점면세점 롯데百 外

공유
1

[오늘 여기!] 이마트 현대백화점면세점 롯데百 外

◇이마트, 굴비·햇양파 무한담기 행사


이마트=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제공


이마트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영광 굴비 무한담기’ 행사를 열고 굴비 한 봉지를 1만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정된 봉투에 평균 14마리 이상의 굴비를 담을 수 있으며, 1마리 당 700원선이다. 또 햇양파가 첫 출하되는 4월을 맞아 ‘조생 햇양파 무한담기’ 행사를 열고, 햇양파 한 봉지를 5000원에 판매한다. 지정된 봉투에 평균 12개 이상의 양파를 담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뷰티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현대백화점면세점은 9일 무역센터점 10층 VIP 라운지에서 '뷰티 서포터즈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선발된 '뷰티 서포터즈'에게 매월 50만원 상당의 뷰티 제품과 활동비(20만원) 등을 지급한다. 활동 기간은 오는 6월까지다. 개인 SNS 채널을 통해 면세품 구매 팁, 베스트 아이템 추천, 각종 제품 사용 후기 등을 게시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33뮤즈먼트X캘리그라피’ 이벤트


롯데백화점은 자사 수입 브랜드 편집샵 ‘엘리든 플레이’를 활용해 오는 13일과 20일 이틀 동안 본점에서 ‘33뮤즈먼트’X’캘리그라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수 기계를 엘리든 플레이 매장 내 설치해 장영호 작가가 33뮤즈먼트 상품 구매 고객에게 고객이 원하는 도안/글씨를 ‘캘리그라피’ 작업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상품으로 만들어 줄 예정이다.

◇G마켓, 마블과 ‘어벤져스: 엔드게임’ 프로모션


G마켓은 10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1일까지 마블과 함께 ‘어벤져스: 엔드게임 200% 즐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정판 콤보교환권 및 영화예매권 등을 특가 판매하고, 스페셜 100원딜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어벤져스: 엔드게임 콤보교환권’을 G마켓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28% 할인한 1만원에 선착순 5000개 한정 판매한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