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3D 리얼 낚시게임 ‘낚시의 신’ 5주년 기념 업데이트

공유
0

컴투스, 3D 리얼 낚시게임 ‘낚시의 신’ 5주년 기념 업데이트

이미지 확대보기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개발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 5주년 기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낚시의 신’은 2014년 전세계 동시 출시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전세계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레포츠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진주 성장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불필요한 재화를 사용해 유저가 원하는 진주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명품 성장 옵션을 선택할 경우 진주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또한 길드 콘텐츠 보상이 강화돼 길드전 참여 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기존 대어 등급보다 한 단계 높은 신규 대어 R등급이 새롭게 등장해 유저들에게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그 밖에도 ‘낚시의 신’은 업데이트에 앞서 공식카페를 통해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해, 취합된 내용을 토대로 게임 내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한편, 컴투스는 ‘낚시의 신’ 출시 5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5주년 배지를 포함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며, 출석 보상으로 19만원 상당의 특별 아이템을 증정한다.

더불어 5주년 기념 신규 어종 ‘황금 돛새치’도 만나볼 수 있으며, ‘황금 돛새치’ 획득 후 공식카페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낚시의 신 담요와 문화상품권, 아쿠아리움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된다.

낚시의 신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낚시의 신’ 공식카페(cafe.naver.com/fishingcom2u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