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bhc치킨 맥도날드 본아이에프 外

공유
0


[창업] bhc치킨 맥도날드 본아이에프 外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다육식물 만들기 봉사활동

center
bhc치킨=제공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3기 1조가 지난 5일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사랑의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식목일을 기념하여 다육식물을 직접 만드는 활동을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아이들에게 최근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미세먼지를 대비하는 방법을 알려주며 나무 심기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맥도날드, 강원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 및 소방관 위한 물품 지원
맥도날드는 강원지역 산불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현장 진압 및 복구 작업에 참여하고 있는 소방관들을 위한 지원 물품을 전달한다고 8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이번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현장 진압 및 피해 복구에 나선 고성소방서, 속초소방서, 강릉소방서, 동해소방서 등 강원지역 4개 소방서 소방관들에게 버거 및 음료 2000세트를 제공한다.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봄맞이 특별 구성 판매

본아이에프는 8일 오후 5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CJ ENM 오쇼핑부문에서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 특별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선보이는 제품은 ‘전복버섯죽’, ‘랍스터죽’, ‘보양삼계죽’, ‘화끈짬뽕죽’, ‘쇠고기죽’ 5종 32팩이다. 보양 대표 제품인 전복버섯죽의 비중을 늘려 선보인다. 아침엔본죽 봄맞이 특별 구성 상품은 6만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파리크라상·SPC삼립,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캠페인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과 SPC삼립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 ‘리멤버411(REMEMBER 4.11)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파리크라상은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인 4월 11일 오후 4시 11분부터 100분동안(5시 51분까지)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소비자 기부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