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업사이드,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UPXIDE에 ‘5벤져스’ 이벤트 진행

공유
0

업사이드,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UPXIDE에 ‘5벤져스’ 이벤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UPXIDE에서 ‘5벤져스’ 이벤트를 8일부터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8일 오전 0시부터 진행되는 ‘5벤져스’ 이벤트는 거래소에서 매매량이 가장 높은 5명의 고객을 선발하는 것으로, 거래 기여도에 따라 총 20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이더리움(ETH)으로 차등 지급한다.

적용되는 암호화폐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에이다(ADA), KRWb, 플러스코인(NPLC), 톡스(TOX) 등 총 6개이며, 상위 5명의 총 거래 금액이 100억원을 돌파되는 순간 종료된다.

당첨자는 ‘5벤져스’ 이벤트 종료 후, 거래소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 채널에 공지될 예정이다.

업사이드 김승연 대표는 “지난 1일 거래소 개편 이후 고객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이벤트와 커머스 마이닝으로 한 단계 더 발전해 나가는 UPXIDE 거래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업사이드는 대대적인 거래소 개편을 통해 트레이딩 마이닝과 크립토샵 서비스가 연계된 ‘커머스 마이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거래 시 발생하는 수수료의 50%를 톡스(TOX) 토큰으로 되돌려 주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경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