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이밍폰 '레이저폰2', 안드로이드 9 업그레이드...가격 30% ↓

공유
0

게이밍폰 '레이저폰2', 안드로이드 9 업그레이드...가격 30% ↓

레이저가 플래그십 게이밍폰 ‘레이저폰2’에 대한 안드로이드 9.0(Pie) 버전 업그레이드와 가격 인하를 진행한다. (사진=레이저)이미지 확대보기
레이저가 플래그십 게이밍폰 ‘레이저폰2’에 대한 안드로이드 9.0(Pie) 버전 업그레이드와 가격 인하를 진행한다. (사진=레이저)
[글로벌이코노믹 이수연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레이저가 게이밍폰 ‘레이저폰2’에 대한 안드로이드 9.0(Pie) 버전 업그레이드를 배포하고 가격을 인하한다고 21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9.0 버전 업그레이드에는 사용자 사용 패턴에 따라 사용량을 조절하는 적응형 배터리 기능과 디지털 웰빙, 제스처 내비게이션 기능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아울러 기존 99만원 출고가에서 30% 인하된 69만3000원에 판매한다. 레이저폰2 국내 공식 총판 에이엘티는 네이버스토어, 11번가, 쿠팡, 옥션 등 온라인 채널에서 약정 없이 자급제 공기계로 레이저폰 2를 판매한다. 에이엘티를 통해 구입한 자급제 레이저폰2에 한해 국내 AS를 받을수 있다.

레이저폰 2는 게이밍폰 시장을 개척한 레이저폰의 후속 모델이다. 120Hz화면 재생률, 베이퍼 챔버 냉각(vapor chamber) 시스템으로 최고의 게임 몰입감을 선사한다. 레이저폰 2는 업계 유일하게 넷플릭스에서 돌비 디지털 5.1 서라운드와 HDR(High Dynamic Range) 인증을 모두 받았다. 기존 폰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입체적이고 현실감 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영화나 드라마 감상에도 최적화된 멀티미디어 특화폰이다.


이수연 기자 swoon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