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동남아 여행 혜택 풍성…호텔 10% 할인 혜택

공유
0

하나카드, 동남아 여행 혜택 풍성…호텔 10% 할인 혜택

글로벌 머스트 해브의 동남아 여행 혜택 주요 내용 (표=하나카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 머스트 해브의 동남아 여행 혜택 주요 내용 (표=하나카드)
[글로벌이코노믹 이효정 기자] 하나카드가 자사의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GLOBAL MUST HAVE)’를 통해 5월 말까지 동남아시아 여행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동남아 여행 GMH면 끝! 동남아 GO!GO!GO!'라는 이름 아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머스트 해브를 통해 태국·베트남·홍콩 등 아시아 여행에 필요한 항공, 숙박, 렌터카, 공항 라운지, 쇼핑, 현지 엑티비티와 같은 모든 내용을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다.
태국·베트남·홍콩 지역을 제주항공으로 예약하면 최대 3만원 할인이 가능하고, 센터라 호텔 체인 최대 30% 할인해준다. 하나카드 해외사용 금액에 따라 음료권, 식사권, 공항 라운지이용권도 제공한다.

아울러 베트남 현지에서 고객들이 많이 찾는 복합 쇼핑센터인 롯데마트와 제휴를 기념해 글로벌 머스트 해브로 이벤트 응모 후 베트남 롯데마트 14개 전 지점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만원까지 캐쉬백도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계절, 봄을 맞아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동남아 여행지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글로벌 머스트 해브만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의 여행을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 머스트 해브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효정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