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청해 김재숙의 띠별로 보는 오늘의운세] 3월 19일 을묘(乙卯)일. 오늘은 밝은 희망을 위해 달린다. 그러나 무리하게 판을 키우면 안 되는 운세.

공유
1

[청해 김재숙의 띠별로 보는 오늘의운세] 3월 19일 을묘(乙卯)일. 오늘은 밝은 희망을 위해 달린다. 그러나 무리하게 판을 키우면 안 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3월 19일 띠별 오늘의 운세


쥐띠 오늘은 기쁜 일이 생기는 속에서도 오후에는 인간관계에 시비, 질투가 예상된다.

48년생 활동을 함에 있어 신중하고 차분하게 조심해야 한다. 다칠 수 있기 때문이다.

60년생 오늘은 솔직하게 속사정이나 속마음을 표현하지 마라. 득이 안 되는 날이다.

72년생 긍정과 희망의 키워드다. 생각대로 움직이되 인내심을 갖고 가야 한다.

84년생 일처리가 순조롭고 유리한 날이니 본격적으로 나가면 목표는 달성할 수 있다.

96년생 후원자나 좋은 선배가 가까이에 있는 날이라 유리한 날이 될 수 있다.

소띠 대인관계에 스트레스가 있는 날이라, 휴식할 수 있는 시간을 확실하게 확보해야 한다.

49년생 하는 일에 방해가 생길 수 있으니, 계획하고 다시 생각해보는 것이 좋다.

61년생 오늘은 자신의 결점을 솔직히 인정하고 언행에 주의하면 도움이 된다.

73년생 주변에서 도움을 주는 사람이 생기니, 경쟁하는 것이 하나가 제거된다.

85년생 감정의 기복이 심한 날이니, 오늘은 중대한 일의 결정을 미뤄야 한다.

97년생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이 나를 도와주는 것과 같으니, 대인관계에 있어서는 이점이 될 수 있다.


범띠 감사하라. 귀인의 덕이 있으니, 가정과 사회생활에 도움이 되는 날이 된다.

50년생 구설이 있을 수 있는 운이다. 확인하기 전에는 함부로 남의 말을 해서는 안 된다

62년생 직장운이 좋다. 나의 능력을 알아줄 것이고 승진운이 있을 수도 있는 좋은 날이다.

74년생 윗사람, 상사로부터 도움, 칭찬이 있을 수 있는 날이니 뿌듯하구나.

86년생 동료, 직장동기와 마찰, 반목이 있을 수 있으며 구설 또한 있을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하라.

98년생 불확실한 점을 검토해보자. 장애가 나타날 수 있으니 침착함을 잃지 말자.


토끼띠 고독하다는 게 때론 나를 되돌아 볼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니, 가까운 곳을 못보고 지나갈 수 있으니 조심하자.

51년생 당신 삶에 나약함을 보이지 말고 강하게 나가면 의외의 성과를 볼 수 있다.

63년생 오늘은 감정을 앞세우지 마라, 친한 사람하고 가까이 있는 사람과 다툴 수 있다.

75년생 일처리 함에 있어 조용히 근신하여 처리하면 흉함이 피해 질 것이다.

87년생 차분하게 일처리를 하지 않으면, 돌아가는 상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99년생 대인관계가 활발해지기도 하지만 신중하게 처리할 운이니 매사 순조롭게 나간다.


용띠 대인관계는 자신감으로만 되는 건 아니다. 따뜻하게 감싸주며, 폭넓게 이해하면, 인연관계가 길하다.

52년생 오늘은 피곤이 많이 느껴지고 무기력함이 있을 수 있다. 그래도 자꾸 움직여 운동하라.

64년생 오늘은 집에 있으면 심란하니 밖에 나가 친목하고 교제를 하라.

76년생 진취적인 행동 태도가 위험할 수도 있다. 현실을 파악하고 조심하라.

88년생 상황을 끝까지 확인해야한다. 언행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과거에 얽매이지 마라.

00년생 자신감을 가져라. 자신감 없이 성공할 수가 없다. 마음을 비우고 충실하자.


뱀띠 생각지 않았던 금전이 생길 수 있다. 주변의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있게 될 수도 있다.

53년생 주변 사람에게 정성을 다하라. 대인관계가 상황에 따라 움직이면 길해진다.

65년생 긍정의 마인드가 생기는 날이다. 안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는 때일 수도 있다.

77년생 새롭게 시작하는 일에 자신감이 생기니 좋은 운이다. 이 때를 잘 활용해야 할 것이다.

89년생 오늘은 당신의 앞날이 탄탄하게 되어 좋은 에너지가 되어 긍정 마인드로 달리게 될 것이다.


말띠 에너지 상승의 기류가 되는 날이니, 도모하는 일이 잘되며 용기 잃지 않도록 힘이 되는 날이다.

54년생 아무것도 아닌 일에 괜히 예민하고 신경이 쓰여 불편함도 느끼고 잠도 잘 안 온다.

66년생 마음이 앞설 수 있으니, 자중하고 마음을 비우고 뒤로 물러서서 관망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78년생 뜻밖에 갈등에 휘말리기 쉬운 날이라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마음 다치지 않게 주의를 요한다.

90년생 이성에 마음을 주지 마라. 집착하면 이성을 사귀기도 쉽지 않아 이루지 못한다.


양띠 사회적인 모임이 있을 수 있는 날이다. 단합도 잘되어 의견도 일치되고 일을 도모해본다.

55년생 금전운도 건강을 위해 시간을 내어 운동을 꾸준히 하면 운이 좋아져 금전운도 풀린다.

67년생 돈을 쓰는 데 있어 부담이 되는 상황이 생긴다. 많은 돈 지출이 예상되니 조심하라.

79년생 갖고 싶고 사고 싶은 물건은 많은데, 많은 지출을 하지 마라. 낭비운이 있다.

91년생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이성친구와도 적당히 거리를 두며 지내는 게 좋다.


원숭이띠 오늘은 어떻게 할까를 구상하다 결정장애 같아 보인다. 오늘은 망설임이 나쁘다.

56년생 서두르거나 성급하게 행동하지 않아야 금전 운에 실수가 없다.

68년생 오늘은 순조로운 날이니, 다음 단계를 생각하라. 계획이 무난하게 진행된다.

80년생 새로운 계획과 바람이 필요한 날이다. 대인관계의 재설정할 것을 권해본다.

92년생 오늘은 윗사람의 도움이 덕이 있다. 순간보다 먼 장래를 볼 때 윗사람의 말을 따르라.


닭띠 자신의 일에 충실함으로써, 주변이 당신의 삶이 변화하도록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다.

57년생 오늘은 고민하던 금전 운이 좋은 방향으로 풀린다.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면 운도 좋아진다.

69년생 일이 풀려나가니 바라던 대로 되어 기뻐하는 날. 병약했다면 건강을 찾는다.

81년생 돈이 붙는 운수를 보면 주변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밝은 표정이 운을 좋게 한다.

93년생 현실의 슬픔과 고통을 치유하는 데는 마음을 정돈하고, 감정이입에서 빠져 나와라.


개띠 금전에 대한 재물운이 상승하는 기운이다.

58년생 쓸데없이 고집을 부리지 말고 주변 사람과 어울려 상황을 생각해보라.

70년생 모든 것이 생각뿐일 때는 매사에 자신감을 갖도록 해보자. 길할 수 있다

82년생 지금 현재를 낙관적으로 생각하긴 이르다. 마무리를 잘 해야 할 것이다.

94년생 일을 위하여 손을 잡았으나 마음의 갈등이 심하여 서로가 맞지 않는 게 많을 수 있다.


돼지띠 어떤 것을 방치하면 시기적으로 지출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금전관리를 잘 하도록 하라.

59년생 계획하는 일에 걸림돌이 생기나 해결이 가능하니 포기하지 말고 다음을 기약하자.

71년생 오늘은 성급하지 말아야 한다. 실수도 할 수 있고, 상대가 오해할 수도 있다. 대화로 해결하라.

83년생 신분이 상승이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운이니, 대인관계의 영향이 많았던 탓이다.

95년생 마음 다치지 않게 하는 날이 된다. 과거는 시간이 흐르면 자연히 치유가 될 수 있다.


청해 김재숙 지인사주타로작명원(사주‧타로‧관상‧태명‧작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