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텔레콤, 15~21일 ‘G8씽큐’ 예약 판매 실시…다양한 사은품 증정

공유
0


SK텔레콤, 15~21일 ‘G8씽큐’ 예약 판매 실시…다양한 사은품 증정

center
SK텔레콤이 13일 전국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에서 ‘LG G8씽큐’ 예약판매를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LG전자, SK텔레콤)
[글로벌이코노믹 오혜수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13일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에서 ‘LG G8씽큐(이하 G8 씽큐)’ 예약판매를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G8 씽큐’ 출고가는 89만7600원이다.

LG전자는 ‘G8 씽큐’에 대해 "전면 수화부 리시버홀을 없앤 디자인과 후면 카메라를 넣은 ‘언더 글래스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소개했다.또 터치하지 않고도 소가락 동작만으로 15cm거리에서 손동작으로 조작할 수 있는 에어모션 인터페이스를 최초로 적용, 전화 수·발신 및 음악과 영상 등을 터치 없이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화면으로 소리를 전하는 ‘디스플레이 스피커’와 ‘붐박스 스피커’ 기능을 탑재, 블루투스 스피커 없이 ‘G8 씽큐’만으로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은 ‘G8 씽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98만 4000원의 할인 혜택이 돌아간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이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SKT 라이트 플랜(Light-Plan)’을 이용하면 전월 70만원 이상 사용 시 24개월간 최대 48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텔로(Tello) 카드’도 전월 실적이 70만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최대 50만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에게 사은품이 제공된다고도 밝혔다. ‘T월드 다이렉트’ 예약가입 고객은 ▲카로타X에이프릴스톤 가정용 충전세트 ▲무선충전패드 ▲무선 미니 마사지기 ▲짐벌 휴대용 영상 촬영기 4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에 따르면 ‘G8 씽큐’를 예약하는 고객은 LG전자가 제공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예약고객에게 1년 내 액정 파손 시 1회 무상 수리를 지원하고 G8 전용케이스 6종 중 하나를 증정한다.


오혜수 기자 gptngp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