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팔도, ‘괄도네넴띤’ 오프라인 판매 진행

공유
0

팔도, ‘괄도네넴띤’ 오프라인 판매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팔도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괄도네넴띤’의 판매처를 오프라인 채널로 확대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편의점을 비롯한 대형마트, SSM(대형 슈퍼마켓)등에서 ‘괄도네넴띤’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팔도비빔면(이하 ’비빔면‘)’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한정판 제품이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온라인에서 화재가 된 단어를 제품명에 그대로 적용했다. 할라피뇨 분말을 사용해 기존 대비 5배 가량 매운 맛과 뉴트로(newtro) 스타일의 패키지에 이르기까지 최신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출시 직후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지난 2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한지 만 하루가 되기 전에 매진을 기록했다. 곧바로 이어진 2차 판매에서도 조기에 판매가 완료되었다. 온라인 상 구매 인증 샷이 줄이어 올라왔고 맛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괄도네넴띤’의 선전은 ‘비빔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실제, 제품 출시 당시 원조 ‘비빔면’이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덩달아 화제가 됐다.

팔도는 해당 제품 이전에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통해 ‘비빔면’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왔다. 대표적 제품인 ‘만능비빔장’은 2017년 만우절 당시 ‘NEW 팔도 만능비빔장 출시’라는 가상 이벤트를 진행한 이후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정식 제품화를 결정했다.

조규봉 기자 79422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