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천호엔케어, ‘차가버섯 프리미엄’ 출시

공유
0

천호엔케어, ‘차가버섯 프리미엄’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천호엔케어가 다른 첨가물은 넣지 않고 러시아산 차가버섯추출액만을 담아낸 건강즙 ‘차가버섯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편리하게 마실 수 있도록 액상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캡이 달린 스파우트 파우치에 담아내 섭취 및 휴대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차가버섯은 시베리아와 북유럽 등 혹독한 추위가 엄습하는 지역에 서식하는 자작나무의 수액과 영양분을 십 수 년간 저장하며 성장하는 버섯이다. 이로 인해 베타글루칸,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항산화 성분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천호엔케어의 ‘차가버섯 프리미엄’은 러시아산 차가버섯추출액만을 100% 담아내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차가버섯 고형분 함량을 높여 차가버섯의 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가버섯 프리미엄’에 사용된 차가버섯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수입식품 등 정밀검사에서 방사능(세슘, 요오드) 및 58종의 농약 잔류허용 기준에서 적합 판정을 받은 원료만을 사용해 만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차가버섯 프리미엄’은 한 세트에 30팩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캡이 달린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출시돼 물에 희석하여 먹는 번거로움 없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천호엔케어 고객센터 및 공식 온라인몰 ‘천호엔케어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차가버섯 프리미엄 1박스 구입 시 10% 할인, 4박스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규봉 기자 79422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