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23일신묘(辛卯)일 띠별오늘의운세, 신뢰가 쌓이면 뜻밖의 기회가 만들어질 수 있는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23일신묘(辛卯)일 띠별오늘의운세, 신뢰가 쌓이면 뜻밖의 기회가 만들어질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23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가족들과 얽혀 있는 실타래 중에 한가닥이 풀리는 날입니다. 배우자와의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 조금씩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이해하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뜻 깊은 날 저녁은 외식으로 만찬을 즐기도록 하세요.

72년생 : 산을 오르다 보면 몸은 피곤하고 다리는움직이려 하지 않는 때가 있습니다. 이때부터는 의지와의 싸움이 될 것입니다. 포기하느냐 아니면 힘들지만 한 걸음씩 올라가 정상을 밟아 보느냐의 문제가 될 것입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다만 산 정상에서의 풍경은 말로 형용할수 없는 장관을 이룰 것입니다.

60년생 : 당신의 전공분야는 아니지만 관심을 가지고있던 분야에서 기회가 찾아 올 수 있는 날입니다. 프로젝트의 목적과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고 충분히 고민한후에 답변을 줘야 할 것입니다. 욕심에 무턱대고 승낙하면 예기치 못한 경험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이니유의하기 바랍니다.

48년생 : 얼굴에 화색이 돌고 웃음이 넘쳐나기 시작합니다. 건강이 점점 회복되고 있으니 새로운 일을 하더라도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다만규칙적인 생활과 무리한 행보는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이며 소홀히 했던 인간관계를 회복해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작은 일에 연연하는 것보다 먼 미래를 보고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하루는 손실을 볼 수도 있으니 투자에 대해 나름 공부를 해 둬야 할 것입니다.


소띠85년생 : 비즈니스는 신뢰가 쌓이면 뜻밖의 기회도만들어지고 힘들었던 부분들이 해결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파트너와의 신뢰를 쌓아나가는 시간으로 생각하고문화생활을 함께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73년생 : 개인별 재능이나 능력도 중요하나 팀 프로젝트는조화와 균형을 맞춰 나가는 것도 중요함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팀의 조화와 균형을 위해서 연습하고 또연습하면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동료들로부터 외톨이가 되지 않도록 함께 참여하도록하세요.

61년생 : 노력의 흔적들이 군데군데 많이 보이는 날입니다. 독특한 아이디어도 발견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언제든지 찾아볼 수있도록 메모하여 보관하는 좋습니다. 이번에 아이디어 스크랩북을 만들어두면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49년생 : 오늘은 오랜 친구를 만나 반가운 날이며옛 추억을 되돌아 보게 하는 날입니다. 마음을 터 놓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기쁜일이니 친구와의 소중한 인연을 마음속에 잘 간직하기 바랍니다.

37년생 : 많은 것을 바라기 보다 현재의 것을 잃지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권위와 명예를 중요시 하니 인내를 가지고 천천히기다려 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몸은 집에 있지만 마음은 이미 콩밭에 가 있는 날입니다. 무엇을 하든 정신이 산만하여 일이손에 잡히지 않을 테니 가고 싶은 곳으로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보다는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풍성한 여행길이 될 것입니다.

74년생 : 당신을 위한 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준비해온 일들을 하나씩 정리해둬야 할 것입니다. 운이 들어왔는데아직까지 준비하고 있다면 다음 기회로 넘어갈 것이니 미리 준비해둬야 할 것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가좋습니다.

62년생 : 열린 마음으로 스폰지처럼 받아들여 당신의것으로 소화하도록 하세요. 업무에 필요하지만 시간이 없어 배우지 못한 지식이 있다면 오늘이 적기 입니다. 당신을 위해 준비된 강의가 있으니 반드시 들어보도록 하세요.

50년생 :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모임에 초대받아 나간다면당신의 PR하려고만 하지 말고 상대방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칭찬해 주도록 하세요. 당신의 칭찬 한 마디가 새로운 기회로 보답 받게 될 것입니다.

38년생 : 나이와상관 없이 게으름은 당신을 힘들게 하는 요소입니다. 게으름을 없이기 위해 기존의 일에 충실하고 새롭게진행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오늘은 자가용 보다는 대중교통을이용하는 것이 훨씬 이로울 것입니다. 만약 자가용으로 이동하게 되면 차들은 많고 도로는 막히고 길에서허비하는 시간 때문에 재미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아침에 떠나는 기차여행도 나쁘지 않는 듯 합니다.

75년생 : 당신의 경험이이번 프로젝트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혼자서는 무리가 따를 수 있으니 함께 도와줄 사람을 찾아야할 것입니다. 당신과 호흡이 잘 맞을 수 있는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고 적극적인 사람이 좋습니다.

63년생 : 비즈니스와 관련된 사람보다는 전혀 다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과 친분을 쌓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취미생활 모임이 있다면 참석해서 다양한 분야의사람들과 얘기를 나누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나가 보세요.

51년생 : 인생 2막을앞두고 슬럼프나 우울증에 빠질 수 있는 날입니다. 혼자보다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상대와 함께 있는것도 건강에도 좋습니다. 이 어려움을 헤쳐 나가기 위해 스스로도 노력해야겠지만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는것이 큰 도움 될 것입니다.

39년생 : 그 동안의 일들이 당신을 자기 중심적인사람으로 변하게 했습니다. 이제부터는 그런 생각은 뒤로하고 함께 어울리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을 조금 더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 있으니 좋은 관계를 만들어 보세요.


용띠 88년생 : 정에 얽매여 하지 말아야 할 일을할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것이니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상대방과의 인연을 계속 가져 갈 것이라면 정중히 거절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 서로를위해서 옳은 방법일 것 입니다. 당장은 서운하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상대방도 감사함을 전할 것입니다.

76년생 : 인생이 내 맘대로 펼쳐나갈 수 있다면 얼마나좋을까요? 아쉽게도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이 인생입니다. 삶에지쳐 잠시 머뭇거릴 수 있는 날이니 복잡한 고민들은 잠시 내려놓고 가벼운 운동이나 여가활동을 즐기면서 마음을 잡아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수면이 부족하다면 충분한 숙면을 취하는것이 좋습니다. 숙면을 통해 체력을 보강하고 정신을 맑게 한다면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날 것입니다.

52년생: 남성은 비뇨기 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전립선에 이상은 없는지 자가진단 해 봐야 할 것입니다. 이상증상이 느껴 진다면 병원을 찾아가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치료에 도움 될 것입니다.

40년생 : 시간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급한 것 없으니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고 천천히 인생을 즐기면서 살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아등바등 살아봐야 얻는 것보다는 잃는 것이 많은 인생이니 천천히 아름다운 세상을 느끼면서 살아가도록 노력해보세요.


뱀띠 89년생 : 지금하고 있는 업무가 당신에게 맞지않거나 부담스럽다면 빠른 대안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직장이니까 생각하고 그냥 넘어간다면 공황장애까지올 수 있으니 그 심각성을 인지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즐거워하고 재미있게 일할 수 있는 일을 찾든가아니면 휴직을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77년생 : 이것 저것 닥치는 대로 하기 보다는 한가지 일에 몰두하는 편이 아이디어를 발견해 내기에도 좋으며 업무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괜한욕심으로 진행하고 있는 일마저 놓치는 우를 범하지 않도록 하세요.

65년생 : 자기계발을 위한 것이라면 투자를 아끼지않도록 하세요. 금전적인 지출은 많겠으나 훗날 충분히 보상 받을 것이니 아깝다 생각 말고 최선을 다해학습하도록 하세요. 이 과정을 마치고 배운 것을 어떻게 활용할 것이지 천천히 생각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53년생 : 다른 것보다 빌린 돈이 있다면 갚아주는것이 당신의 신상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만약 갚아 줄 형편이 되지 않는다면 가만히 있기 보다는 최선을다하고 있음을 채권자에게 보여줘야 하고 실제로 해결 될 수 있도록 스스로도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41년생 : 아침 잔소리에 잠을 깨기 보다면 음악소리에잠을 깨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좋을 것입니다.그리고 오늘은 여러 가지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의기소침해있지 말고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윗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날입니다. 윗사람의 말에 모든 힌트가 들어있으니 잘 듣고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생각이 앞서 경청하지 않는다면 소통의 오류가 발생할 확률이 높은 날이니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당신 뿐 아니라 가족 전체의 컨디션이 중요한날입니다. 가족 중에 아픈 사람이 생길지 모르니 잘 살펴봐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자녀에게 질병이 노출될 수 있으니 이상은 없는지 관찰하고 문제가 발견된다면 빠른 대응이 필요한 날입니다.

66년생 : 기회다 싶으면 미루지 말고 오늘 당장 하도록하세요. 다른 사람 때문에 일을 방해 받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을 의식하지 말고 자신을 낮춘다면 아무런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괜한 간섭에 불끈 한다면 좋지 못한 상황이 연출 될 수 있으니 그것만 피하도록하세요.

54년생 : 견물생심이라 보이면 욕심이 나기 마련입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처음의 상태를 떠올리기 바랍니다. 하나의 일에 매달려도손이 많이 가는 날이니 함께 고쳐나가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소화불량이나 배탈이 날 수 있는 날입니다. 차가운 음식은 물론 상한 음식에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한 밤중에탈이 날 수 있으니 상비약을 준비해 두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평소에 따뜻한 물을 즐겨 먹도록 하세요.


양띠91년생 : 완벽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을 내려 놓기바랍니다. 오늘은 스트레스 받으면서 하기보다는 자유로운 환경에서 편안하게 즐기면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것을 비우고 성과보다는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도록 하세요.

79년생 : 계약 체결을 앞두고 마지막 점검을 하는날입니다. 계약과 동시에 지출해야 될 금액이 있을 수 있으니 꼼꼼히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서로에게 불리한 조건은 없는지 확인 한 후에 결정하도록 하세요. 전문가의자문이 필요하다면 받아 보는 것도 좋습니다.

67년생 : 경쟁의 길보다 상생의 길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먼저 손일 내밀어 상생의 길을 제안해 보세요. 상대방도 분명 바라고있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배려하면서 해결안을 잘 찾아본다면 위기를 기회로 바뀔 수 있을 것입니다.

55년생 : 냉철함을 유지해야 하나 감정기복이 심해스스로를 통제하기 힘들다면 머리를 비우고 마음을 다스리기 위한 기분전환 여행을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럿이함께 해도 좋지만 오늘은 혼자 떠나는 여행도 좋을 듯 합니다. 마음의 안정을 찾고 인생 2막을 준비하도록 하세요.

43년생 : 마냥 피로함이 계속 이어진다면 만성피로를의심해 봐야 할 것입니다. 피로에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최상입니다. 충분한휴식을 취한 후에 다시 도전해 보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취업준비생이라면 걱정이 많은 날입니다. 당신의 진로를 위해 스스로를 탐색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사회로의첫 진로이며 직장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므로 쉽게 생각하지 말고 충분히 고민하도록 하세요. 만약혼자의 힘으로 어렵다면 진로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80년생 :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빈틈이 있기 마련입니다. 감정 섞인 작은 말 한마디가 그 틈새로 들어와 시기와 질투라는 이름으로 사이를 갈라놓을 수 있는 날이니 조심또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자녀와 다정다감한 대화를 나눠야 할 때입니다. 그 동안의 소홀함으로 쉽지는 않겠지만 오늘도 시도해보지 않는다면 자녀와는 더욱 더 거리가 멀어질 것입니다. 대화가 단절되지 않도록 오늘은 자녀와 함께 식사도 같이 하고 장래에 대해 얘기를 나눠보세요.

56년생 : 사람들과 만나고 이런 저런 활동들을 하다보면 약간 서운함을 느끼게 되는 날이 있습니다. 상대방입장에서는 별일 아닌 것으로 치부할 수 있으나당신은 속상함이 밀려오는 날입니다. 빨리 잊고 훌훌 털어버리시기 바랍니다.

44년생 : 무리하지 않으려면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잘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서로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닭띠93년생 : 답답함은 알지만 알고 있는 내용이 비밀이라면지켜져야 할 것입니다. 비밀 자체를 빨리 잊어버려야 속은 편안한데 입은 간질하고 기억은 너무 생생해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 있는 날입니다. 더 난처하지 않도록 지혜롭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성공하진 못했지만 실패자는 되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이대로 포기한다면 당신은 실패자의낙인이 찍힐 것이나 희망을 가지고 다시 도전한다면 성공을위해 노력하는 사람일 것입니다. 의기소침해 할 필요가 없으며 아름다운 도전을 계속 이어져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사면초과의 대안으로 새로운 비즈니스를 생각하고있습니다. 분명 기회는 아닙니다. 위기임에는 틀림없으나 이위기 속에서 기회를 찾아야만 이 고난을 이겨낼 것입니다. 가까운 미래의 당신의 모습을 그려보며 오늘을극복하기 바랍니다.

57년생 : 새로운 일거리를 위해서는 새로운 역량이필요합니다. 현재 당신에게 없는 역량이라면 배워야 할 것입니다. 배움으로끝나는 것이 아니리 활용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이 현실이라면 빨리 직시하고 적응해 나가야만새로운 일거리를 안정화 시켜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45년생 : 사람들 많은 곳에서는 망신 수가 있는 날이니집안을 떠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바깥활동을 자제하는 편이 나을 듯 합니다.


개띠 94년생 : 오늘은 마음에 드는 이성과 연애를시작할 수 있는 날입니다. 아직 결혼을 생각하지 않아도 되니 편안한 만남을 가지면 좋을 듯 합니다. 만남을 가지면서 이성에게 더 끌리고 마음에 담아도 될 듯 할 때 결혼을 생각해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82년생 : 신경이 예민하고 날카로워지는 날에 집안에있기 보다는 산이나 바다로 떠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집안에 있다가는 괜한 심술로 다툼만일어날 테니 정신을 재정비하는 차원에서 바깥나들이가 좋습니다. 맑은 공기도 마시고 맛있는 음식까지 먹으면서힐링하고 집으로 온다면 따뜻한 주말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70년생 : 시간관리와 지출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해야 할 일들은 나열하고 현 상황을 고려하여 우선순위를 새롭게 정리해 보세요. 또한 일을 진행함에 필요한 집기나 도구를 구매해야 하니 지출관리에 철저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한번으로끝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계속 관리가 들어가야 할 것입니다.

58년생 : 귀인의 도움이 없었다면 이 난관을 고쳐나가기쉽지 않았을 것입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을 전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건강에도 관심을 가져야 할 때이며 건강이 약해지면 하고자 하는 일들을 할 수 없게 될 수 있으니 반드시 건강은 챙겨야 할 때입니다.

46년생 : 오늘은 현재 당장의 문제들을 해결하도록하세요. 발등에 불 떨어진 문제만 하더라도 꽤 많이 산재해 있으니 하나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하루를 보내도록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세상을 혼자 살아간다면 뭘 하든상관이 없겠지만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야 하는 세상이라면 혼자만의 돌출행동은 삼가야 할 것입니다. 전체적인맥락을 따라가면 좋으련만 마음은 그렇지 못하니 주변 사람들마저 힘들어지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들과도호흡을 맞춰 보세요.

83년생 : 그 동안 아무리 해도 풀리지 않던 일들이풀리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로 갈수록 점점 기운이 상승하여 좋은 일들도 함께 들어올 예정입니다. 따라서 중요한 업무를 할 때는 오후에 진행하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71년생 : 대길하고 만사형통의 운이 다가올 것입니다. 좋지 못한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노력한다면 어떤 일도 풀리게 될 것입니다.

59년생 : 자신을 가두지 말고 시외로 마음의 힐링을위해 떠나보세요. 울적한 마음을 달래 주고 감정을 추스르고 온다면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뜻밖의 행운이 함께 할 것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47년생 : 당신의 건강을 다른 누군가가 지켜주지는않습니다. 스스로 챙겨야 하니 생활패턴을 잘 유지시켜나가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