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2월 24일~3월 2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2월 24일~3월 2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24일~3월 2일(음력 1월 19일~1월 26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기다리는 일은 성사되기가 어려우니 포기하고 돌아서는 것도 필요하다.

● 60년생 분별력을 갖고 과감한 결단이 필요하다. 폭넓은 인간관계와 실리를 추구할 것. 성급한 행동은 자제.

● 72년생 변화 변동은 있으나 멀리 떠나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겠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서서히 행동할 것.

● 84년생 주변을 의식하지 말고 소신껏 행동으로 옮김에 매사에 빠른 발전으로 도약될 수 있다.

● 96년생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삼갈 것. 어려운 상황일수록 이성을 갖고 매사에 대처하라.

丑(소띠운세) 지나친 스트레스는 건강에 장애가 생기니 여유를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

● 49년생 정에 치우치지 말라. 보증이나 담보에는 절대 나서지 말고 자신의 건강에 치중함이 바람직하다.

● 61년생 원인과 분석을 철저히 하여 책임을 다하라. 주위를 적당히 활용함에 승산이 따른다. 시간이 약.

● 73년생 초조할수록 몸이 뜻대로 움직이지를 않는다. 좀 더 활력을 갖고 적극적으로 나서면 길함으로 바뀐다.

● 85년생 타협과 양보에서 매사는 점진적인 발전이 뒤따른다. 인정이나 의리는 때로는 손해를 부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변화가 많아지는 시기이며 변화변동은 불리하니 하던 일을 계속하는 것이 좋겠다.

● 50년생 능력에 앞서서 성취욕만이 앞설 때이다. 순간적으로 폭발하는 성격을 자제해야 원만한 상태를 이룬다.

● 62년생 결정적인 순간에 재복이 오는 법이니 차분한 마음으로 매사를 처리하라. 좀 더 과감한 행동도 필요.

● 74년생 심신이 고달파도 자신의 소신을 굽히지 말고 추진하라. 결과는 기대한 것보다 좋을 것이니 끝맺음을 잘할 것.

● 86년생 목적은 달성되고 명예운, 승진운에서 기회도 따라준다. 행동에 앞서 침착한 자기반성이 필요할 시기.


卯(토끼띠운세) 물질적인 면보다는 정신적인 면에 치중하여 현실에 순응함이 오히려 빠른 발전이 따른다.

● 51년생 관재수, 구설수가 따르니 무슨 일이든 책임질 일은 하지 말라. 일에는 순서가 있다. 주위에서 도와준다.

● 63년생 소리없이 베풀어라. 소망대로 뜻은 이뤄질 것이나 구설수, 모함에 신경을 바짝 쓰도록. 중립을 지킬 것.

● 75년생 자신의 노력여하에 따라 행운이 따를 것이다. 문서운 면도 기대할 만하다. 소득과 명예운도 겸비된다.

● 87년생 인내가 요구되는 시기. 마음이 모질지 못하면 도리어 좌절된 상태로 흘러갈 공산이 크니 조심하라.


辰(용띠운세) 노력을 하면 할수록 손해가 날 뿐이니 새로운 문서는 잡지 말고 하던 일을 꾸준히 하라.

● 52년생 서로의 협력에서 빠른 발전의 기초가 조성된다. 문서운 면에 주의하여 투자, 매매는 신중을 기할 것.

● 64년생 진실하고 슬기롭게 일처리 하면 손해는 없으니 금전문제에 조심하라. 능력이 모자라도 뜻을 세워 추진하라.

● 76년생 남을 이해하는 마음이 앞서야 문제해결이 빠르다. 내적인 분야에 충실함이 이득과 안정을 부른다.

● 88년생 경험이 없는 일에는 모험을 하지 말라. 기쁨 뒤에는 슬픔이 따른다. 참는 것이 이기는 길이다.


巳(뱀띠운세) 아무리 힘들어도 먼저 손을 내밀 때 좋은 일이 생기니 협력의 길을 모색하라.

● 53년생 금전운, 문서운이 안정을 유지하며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주위의 시비수, 구설수에 휘말리지 말 것.

● 65년생 뜻은 형통되며 명예운, 재물운이 자연히 따라준다. 망설이지 말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 77년생 목적을 갖고 행동하라. 결과는 원만히 맺어지나 성급하지 말라. 분주한 만큼 귀인의 도움도 있겠다.

● 89년생 작은 일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다. 대인관계는 원만하니 행운은 따른다. 자신을 믿고 행동하라.


午(말띠운세) 기분대로 행하면 남들의 시기, 질투가 따른다. 남과 다투지 말도록 하라. 여행은 신중을 기할 것.

● 54년생 자신의 주관보다는 타인의 의견이나 도움에 따름도 좋겠다. 늦게야 좋은 소식이 전해진다.

● 66년생 무슨 일이라도 귀찮아하지 말라.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까 우려된다. 몸이 피로하니 여행은 금물.

● 78년생 과격한 행동에는 오류가 따르는 법이다. 귀인이 나서니 문제는 해결될 것이다. 분주히 노력하라.

● 90년생 의욕은 넘치지만 현실과 뜻이 따라주지를 않는 시기이다. 이성 관계를 특히 조심하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주변사람의 도움으로 문서운, 명예운이 따르니 경거망동하지 말라. 지나친 자만은 금물.

● 55년생 확고한 판단이 서있으면 좋은 결과를 맺게 된다. 재물운, 명예운에는 좋으나 부부운에는 갈등이 있겠다.

● 67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자신의 의욕이나 욕망이 크게 뜻을 형통할 수 있으니 능력을 잘 활용하도록 하라.

● 79년생 일을 추진함에 있어서 새로운 각오로 임해야 한다. 양식이 있는 사람과 의논하면 결실을 맺게 된다.

● 91년생 웃음 속에 가시가 있으니 말을 앞세우지 말고 행동하라. 인내심을 갖고 버틴 것이 승리의 요인이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혼자의 힘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일은 주위의 자문을 구함이 바람직하다. 과욕은 금물.

● 56년생 때에 따라 강한 집념도 필요하다. 사업운에는 유리한 입장으로 전개될 공산이 크니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 68년생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원활하게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여러모로 도움이 따를 것이다.

● 80년생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심사숙고 하라. 신중히 계획을 세워 행동으로 옮길 때. 재물운, 사업운이 따른다.

● 92년생 남을 해롭게 하기보다는 먼저 자신을 돌아보라. 지나친 허욕 때문에 심신만 상하게 된다.


酉(닭띠운세) 문서 이동과 매매 문제가 있다면 파는 것이 우선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 57년생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신중히 대처하라. 서서히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도록 하라. 성실을 신조로 삼을 것.

● 69년생 계획에 차질이 있겠다. 성급하게 일처리 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심리적인 안정도 필요.

● 81년생 이해와 포용력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치밀한 계획에 힘입어 기대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 93년생 눈앞에 이익이 확실하고 희망도 있으니 안정은 당연히 따라온다. 인내력을 갖추면 승진운, 취직운이 따른다.


戌(개띠운세) 다 된밥에 재뿌리는 일이 없도록 하라. 인내심을 갖고 한길을 가는 것이 중요.

● 58년생 결단력 결여로 인해 주위로부터 배신이나 원망을 당할 경우 인내가 보약이 된다. 주관을 갖도록.

● 70년생 지연된 상태의 일은 좀 더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금전운에 반목이 있을까 걱정된다. 인내가 최선.

● 82년생 분주한 만큼 실리도 따른다. 변화에 따르는 이익도 있지만 이성운에는 다툼이 있으니 주의하라.

● 94년생 자신의 위치를 인식하고 처세하라. 비교적 풍요를 누리고 있으나 타이밍을 잘 맞추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가까운 길을 두고 멀리 돌아가는 어리석음은 버리는 것이 좋겠다. 잔머리는 금물.

● 59년생 공명심을 서두른 나머지 사람을 이용하려고 하면 안 된다. 금전운에는 안정이 따르나 보증은 삼갈 것.

● 71년생 현재의 상태로서는 매사가 불안하기만 하다. 자신의 고집만을 내세우는 것은 오히려 불리하게 작용한다.

● 83년생 덕을 베풀려면 인내와 용기가 필요하다. 타인으로 인한 구설수를 조심하라. 주위의 경쟁자에게 신경을 쓸 것.

● 95년생 모든 일은 원만하게 처리된다. 단, 과욕을 부리면 실이익이 없게 된다. 타인의 모함에 주의할 것.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