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웨이항공, 소방관들의 힐링 여행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 개최

공유
0

티웨이항공, 소방관들의 힐링 여행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 개최

지난해 3월 국적 항공사 최초 재향소방동우회와 업무협약(MOU) 체결

지난 21일 열린 소방관 사랑나눔 기부금 전달식에서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왼쪽)와 한상목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사무총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1일 열린 소방관 사랑나눔 기부금 전달식에서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왼쪽)와 한상목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사무총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티웨이항공이 추운 날씨 속에서도 화마와 싸우는 소방관들을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1일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본사에서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와 한상목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방관들의 힐링 여행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3월 국적 항공사 최초로 재향소방동우회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고를 아끼지 않는 소방관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안전'이라는 공통된 목표로 전진하는 소방관들과 티웨이항공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방관들의 복지 향상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