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프레시웨이-전국육아종합지원센터협, 영유아 보육환경 개선

공유
0

CJ프레시웨이-전국육아종합지원센터협, 영유아 보육환경 개선

이미지 확대보기
CJ프레시웨이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전국 육종지협의회와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교육지원 사업 추진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전국 시군구 단위에 설치된 육아종합센터의 컨트롤타워 격인 전국 육종지협의회와의 상시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양질의 교육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CJ프레시웨이는 영유아와 부모, 보육교사를 대상으로 덕성여대와 산학협력을 통해 개발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먼저, 전국 육종지협의회 산하 원장단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인 ‘컬리너리 아카데미(Culinary Academy)’를 분기마다 열고, CJ프레시웨이의 체험형 키즈 콘텐츠인 ‘아이누리 쿠킹클래스’ 운영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나를 위한 감정셀카’ 등 감정 치유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보육 시설 종사자의 직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노력도 더한다는 계획이다.

이밖에도, CJ프레시웨이는 계절마다 제철 식재료와 매월 농수축 상품에 대한 주요 시황 정보를 제공해 어린이집에서 사용하는 식자재에 대한 유용한 정보도 공유할 예정이다.


조규봉 기자 79422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