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웨이항공, 현직 소방관들과 함께 하는 소방훈련 진행

공유
0

티웨이항공, 현직 소방관들과 함께 하는 소방훈련 진행

화재진압, 화학사고, 로프, 담력훈련 등 총 4개의 고강도 프로그램 시행

지난 15일 열린 소방훈련에서 객실승무원 교육 담당 교관들과 운항승무원, 공항지점 직원들이 소방관들과 함께 전문적인 안전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5일 열린 소방훈련에서 객실승무원 교육 담당 교관들과 운항승무원, 공항지점 직원들이 소방관들과 함께 전문적인 안전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티웨이항공의 임직원들이 현직 소방관들과 함께 하는 소방훈련을 통해 승객 안전에 대한 책임감과 의지를 다졌다.

티웨이항공은 대구시 달성군에 위치한 중앙 119구조본부에서 전문적인 소방훈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훈련에는 객실승무원 교육 담당 교관들과 운항승무원, 공항지점 직원 등 20여 명의 각 분야별 티웨이항공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훈련은 단순한 체험 수준이 아닌 현직 소방관들이 수행하는 화재진압과 화학사고, 로프(레펠), 담력 훈련까지 총 4개의 고강도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국적 항공사 중 최초로 시행되는 의미 있는 시도로 전문적인 훈련을 통한 안전 의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더욱 전문적인 수준의 소방훈련을 통해 '안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완전'하게 수행하고자 한다"며 "티웨이항공은 안전을 바탕으로 고객분들을 더욱 소중하게 모실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