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는 형님' 김서형x오나라, 스페셜 게스트는 예서 김혜윤?! 의혹 증폭

공유
0

'아는 형님' 김서형x오나라, 스페셜 게스트는 예서 김혜윤?! 의혹 증폭

9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 김서형과 오나라편에 강예서 역의 김혜윤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고 있다. 사진=김희철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9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 김서형과 오나라편에 강예서 역의 김혜윤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고 있다. 사진=김희철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9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 김서형과 오나라편에 강예서 역의 김혜윤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고 있다.

지난 7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서형, 오나라와 담은 사진을 게재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김희철은 사진과 함께 "손님. 머리 스타일 어떻게 해드릴까요? 음.. 아갈머리로 해주세요"라며 극중 대사를 인용한 글을 게재해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김희철이 올린 사진 중 김서형과 담은 투 샷 뒤에 예서 역의 김혜윤으로 보이는 인물이 담겨 있어 누리꾼 사이에서는 교복을 입은 예서 같다는 의혹이 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뒤에 예서 아닌가?ㅋㄱㅋㅋ", "'아는 형님'에 혜윤이 언니도 나와요?? 뒤에 예서인가여?", "희철님 귀걸이 밑에 보이는 사람은 혹시 예서..? 게스트가 있다면 예서인가", "아갈머리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JTBC '아는형님' 166회 김서형x오나라 편은 9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