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CK 경기보고 초콜릿 받자"...라이엇게임즈, '발렌타인위크' 이벤트 진행

공유
0

"LCK 경기보고 초콜릿 받자"...라이엇게임즈, '발렌타인위크' 이벤트 진행

라이엇게임즈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2019 LCK 현장에서 '발렌타인위크'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라이엇게임즈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2019 LCK 현장에서 '발렌타인위크'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발렌타인데이(2월14일)를 맞아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2019 스무살우리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현장인 서울 종로 '롤파크(LoL Park)'에서 5일간 '발렌타인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LCK 경기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초콜릿 및 응원 현수막인 치어풀(cheer placard)을 꾸밀 수 있는 스티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방문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과 역대 발렌타인데이 테마 스킨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플래시 아트 전시존'도 마련된다.
다만 밸런타인위크동안 증정되는 초콜릿은 경기 입장 시 아레나 입구에서 1회 증정되며, LCK 경기 관람객이 아닐 경우엔 받을 수 없다. 치어풀과 스티커는 LCK아레나 W게이트 근처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스티커는 준비된 수량이 조기에 소진될 경우 나눠주지 않는다.

2019 LCK 현장 관람 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