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70회 박윤재, 서효림에 진예솔 임신 공개

공유
3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70회 박윤재, 서효림에 진예솔 임신 공개

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70회에서는 남진(박윤재)이 한승주(서효림)에게 정진아(진예솔)가 임신으로 자취를 감추었다고 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비켜라 운명아' 70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70회에서는 남진(박윤재)이 한승주(서효림)에게 정진아(진예솔)가 임신으로 자취를 감추었다고 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비켜라 운명아' 70회 예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극본 박계형, 연출 곽기원) 70회에서는 남진(박윤재 분)이 한승주(서효림 분)에게 정진아(진예솔 분)가 임신으로 자취를 감추었다고 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비켜라 운명아' 7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최시우(강태성 분)는 갑자기 자취를 감춘 정진아를 찾으며 3차 경연에서의 압승을 위해 분발한다.
이날 서연지(송민지 분)는 이선희(정다정 분)를 상대로 프러포즈 연습을 하는 강대식(육동일 분)을 오해한다.

대식이 선희에게 꽃을 건네며 "죽을 때까지 당신만을 사랑하겠습니다"라고 리허설하는 모습을 발견한 서연지는 "지금 뭐하는 거예요?"라며 발끈한다.

허청산(강신일 분) 변호사의 움직임을 쫓던 최수희(김혜리 분)는 남진 납치 공범 방철상(권혁호 분)에게 30년 전 남진을 출산했던 병원에서 근무했던 사람을 찾아보라고 지시한다.

이에 방철상은 수희에게 "그 병원에 내 동생 친구가 간호사로 있었잖아"라고 말한다. 독이 오른 수희가 "그래서 어쩌자는 건데?"라고 말하자 방철상이 "착수금이나 좀 줘. 이번에는 현금으로"라고 밝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진아가 왜 사라졌는지 알게 된 남진은 승주에게 이를 알린다. 남진은 "승주씨가 아이를 가졌는데, 시어머니 되시는 분이 일을 절대 못하게 해요. 그럼 승주씨는 어떻게 할 거예요?"라고 물어본다.

이에 승주는 "설마 진아씨 얘기예요?"라고 남진에게 확인한다.
최시우 아이를 임신한 진아는 어디로 사라진 것인지, 쪽지에 쓴 것처럼 아이를 정말로 지운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비켜라 운명아'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